-
세타필, 새로운 캠페인 모델로 방송인 '문지애' 발탁
세타필의 ‘나아시 캠페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 정작 자신을 케어하는데 인색한 여성들의 스스로를 진정으로 아끼는 시간을 찾아내고 소중한 쉼을 발견하자’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모델로 발탁된 문지애는 대표적인 워킹맘으로 손꼽힌다. 아나운서와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결혼과 출산 후에는 1인 크리에이터로 자리 잡았다. 특히 엄마로서의 삶은 있지만 ‘문지애’ 자신의 삶에 대한 자존감이 떨어져 있던 시절 1인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동화책 읽어주는 엄마’라는 콘셉트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 시작했다. 현재 2만 3천여 명의 구독자를 확보하고 좋은 그림책과 육아의 고충,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세타필은 문지애
김상호 기자
2019-06-26 11:17
-
‘이지플러스’ 27일 GS홈쇼핑 론칭
팩토리얼은 오는 27일(목) 오전 7시 15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신선식품 포장기 ‘이지플러스’를 판매한다고 밝혔다.27일(목)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GS홈쇼핑 최초 론칭을 기념하여 앱 주문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마스킹 테이프 1세트(3개입)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여름철 주방 위생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지플러스’는 ‘쓰던 비닐 그대로 묶고(Banding), 자르고(Cutting), 붙이는(Sealing)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아낸 신선식품 포장기다. 흔히 비닐을 묶기 위해 빨래집게나 고무밴드 등을 활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틈이 벌어져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어렵다. 기존
김상호 기자
2019-06-26 11:16
-
쟈뎅, 데일리 블렌딩티 ‘아워티(our tea)’ 500ml 2종 출시
원두커피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과일과 홍차를 함께 맑게 우려낸 데일리 블렌딩티 ‘아워티’ 500ml 2종을 출시한다.신제품은 지난해 11월 선보인 ‘아워티’ 티백 제품에 이어 출시되는 페트(PET) 타입의 RTD 티 음료로, 세계 3대 홍차인 우바산 홍차와 신선한 생과일을 함께 우려낸 것이 특징이다. 홍차 특유의 떫은맛을 줄이기 위해 과일과 블렌딩 후 짧은 시간 우려내 기분 좋은 풍미와 깔끔한 뒷맛을 살렸다.이 제품은 ‘오렌지 자몽 블랙티’와 ‘레몬 얼그레이 티’ 2종으로 구성됐다. ‘오렌지 자몽 블랙티’는 세계 3대 홍차인 우바산 홍차와 신선한 오렌지, 자몽을 블렌딩했다. 홍차의 그윽한 향과 오렌지, 자몽의 상큼함이
김상호 기자
2019-06-26 11:14
-
이랜드몰, 6월 마지막 이득타임 바캉스 시즌 저격 상품 총집합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6월 마지막 이득타임 행사를 맞아 선착순 증정 이벤트와 랜덤 쿠폰, 할인 상품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오늘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랜드몰 이득타임은 시간대별로 선착순 고객에게 1인 영화관람권을 제공하고, 인기 브랜드 반값 할인쿠폰 등 랜덤 쿠폰과 극한특가 상품을 제공한다.전국 CGV에서 사용할 수 있는 1인 영화예매권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두 시간마다 선착순 400명의 고객에게 제공된다.또한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 및 50% 이득타임 할인쿠폰 등 총 5종의 쿠폰 중 1가지를 랜덤 지급하는 랜덤이득타임 쿠폰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두 시간마다
김상호 기자
2019-06-26 11:13
-
더벤티 흑설탕 버블티, 출시 100일만에 25만잔 판매 돌파
로스팅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흑설탕 버블티’가 출시한 지 100일만에 누적판매량 25만잔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더벤티가 지난 3월 4일 출시 이후 6월 19일까지의 흑설탕 버블티 누적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총 25만 6천여잔 이상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하루 평균 2300잔 이상 팔리며 지난 3개월간 커피를 제외한 더벤티 음료 메뉴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음료 순위 1위를 차지했다.더벤티의 흑설탕 버블티는 코셔인증을 받은 100% 모리셔스산 몰라시스 비정제 사탕수수당으로 만든 시럽과 우유, 타피오카 펄이 더해진 음료다. 더벤티는 흑설탕 버블티의 인기요인으로 차별화 된 흑당 품질을 꼽았다. 모리셔스산 100% 흑
김상호 기자
2019-06-26 11:12
-
서울숲에 자이언트 벅스봇 세운다
러버덕, 슈퍼문을 이을 거대한 장수풍뎅이가 서울숲에 등장했다.하반기 애니메이션 최고 기대작 <벅스봇 이그니션> 7월 첫 방송을 앞두고 서울숲에 7m 크기의 조형물 ‘자이언트 벅스봇’이 설치된다.자이언트 벅스봇은 왕 장수풍뎅이를 모티브로 한 애니메이션 속 벅스봇 ‘카로스’를 재현했다.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내달 14일까지 서울숲 곤충박물관 앞에서 만나볼 수 있다.하늘을 향해 긴 뿔을 자랑하고 있는 자이언트 벅스봇은 특히 어린 자녀와 함께 가족 나들이를 나온 서울숲 내방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한편, CJ ENM과 (주)칵테일미디어가 공동 기획한 <벅스봇 이그니션
김상호 기자
2019-06-26 11:10
-
인터넷신문위원회-한국광고주협회, 업무협약 체결
인터넷신문위원회(위원장 방재홍)와 한국광고주협회(회장 이정치)는 건강한 인터넷신문 환경조성과 이용자 권익보호에 관한 업무협약을 25일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용자의 편익을 근간으로 한 광고 윤리 준수 환경조성과 지속가능한 인터넷광고 생태계 개선방안을 모색하고, 건전한 인터넷신문 환경조성을 위한 사회적 신뢰구축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인터넷신문위원회는 인터넷광고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2016년 5월 한국인터넷신문협회와, 금년 4월에는 한국광고학회 등과 업무협약을 맺은바 있다.
김상호 기자
2019-06-26 10:10
-
유통업계, ‘홈카페족’ 겨냥한 간편 ‘DIY 디저트’ 눈길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홈족(Home族)’이 늘면서, 카페 수준의 음료와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 즐기는 ‘홈카페(Homecafe)’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집안을 카페처럼 꾸미는 소비자들로 인해 바닥재 등 인테리어 소품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으며 커피 머신에 대한 수요도 급격히 상승했다. 유통업계에서도 홈카페족들을 겨냥한 DIY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간편한 조합으로 양질의 음료와 간식을 만들 수 있어 인기다.■ 꽃·허브·과일 담은 고퀄리티 블렌딩 티를 집에서! 복음자리 ‘티룸(TEAROOM)’복음자리는 최근 ‘차를 마시는 나만의 힐링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은 블렌딩 차 제품 ‘티룸(TEAROOM)’을 선보였다. 꽃과 과일을 블렌
김상호 기자
2019-06-26 10:05
-
16브랜드, 무결점 솜털 팩트 ‘16 블러 팩트’ 리뉴얼 출시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가 ‘16 블러 팩트’를 리뉴얼 출시한다.16 블러 팩트는 피부에 마치 블러 처리를 한 듯 모공을 보송하고 매끈하게 커버해 일명 ‘뽀솜팩트’로 불리는 16브랜드의 대표적인 프레스드 타입의 파우더 팩트다.새롭게 선보이는 16 블러 팩트는 기존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가격은 낮추고 용량은 증가했다. 파우더 제품 특유의 답답함이 없으며 더욱 부드러워진 초미세 파우더 입자가 모공과 요철 사이를 촘촘하게 커버해준다.제품에 함유된 피지 흡착 성분과 보습 성분이 여름철 과잉 분비된 피지와 유분을 케어해 번들거림을 최소화한다. 또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 오일의 보습 성분이 피
김상호 기자
2019-06-26 10:03
-
마켓컬리, ‘肉월의 행복’ 기획전 실시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초여름 기력 충전을 위해 프리미엄 정육 상품을 한 데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肉월의 행복’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정육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것이 큰 특징이다. 많은 소비자에게 두루 사랑받는 소〮돼지고기, 닭고기와 같은 스테디셀러부터 최근 프리미엄 이색 식재료에 대한 가치소비를 즐기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이색 정육 제품까지 함께 준비했다.특히, 인기 높은 고급 돈육인 스페인산 이베리코 제품을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이베리쿡’의 제품은 최대 30%, ‘젝스크릭’의 다양한 와규 부위 제품은 최대 25% 할인
김상호 기자
2019-06-26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