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특별시 서남병원 홍보팀 서진수 대리, 양천구 모범구민 표창장 수여
서울특별시 서남병원(병원장 송관영) 홍보팀 서진수 대리는 지난 6월 25일(화) 양천구청 4층 공감기획실에서 모범구민으로 표창장을 받았다.서진수 대리는 양천구 신정3동에 위치한 서남병원에서 근무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문화 ·예술 공연 기획과 진행,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공공의료지원 및 홍보 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질서 확립에 기여한 공을 높이 인정받았다. 양천구청은 양천구에 살고 있거나 양천구에 직장(또는 사업장)을 두고 있는 주민들 중에서 이웃을 위한 봉사를 실천하거나 구정 발전에 기여하시는 사람을 모범구민으로 선정해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김상호 기자
2019-06-26 10:02
-
SPC삼립, ‘흑당’ 베이커리·디저트 출시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SPC삼립이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흑당’을 활용한 ‘흑당충전 시리즈’ 베이커리와 ‘카페스노우’ 냉장 디저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먼저 ‘흑당충전’ 시리즈는 ‘흑당밀크티 호떡’, ‘흑당밀크티 데니쉬’, ‘흑당밀크티 롤링팡’, ‘흑당밀크티 샌드케익’ 등 4종으로 커스터드크림에 달콤한 흑당 시럽과 밀크티를 넣어 만든 ‘흑당밀크티크림‘으로 이색적인 풍미를 살렸다.‘카페스노우 흑당 파르페’는 담백한 우유크림에 흑당 시럽과 흑당 젤리를 넣어 부드럽고 달콤하며, ‘카페스노우 흑당 무스케익’은 무스 케이크 위에 흑당 시럽을 코팅해 진한 흑당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김상호 기자
2019-06-26 09:58
-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멀티 글리터’ 출시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쉬머펄과 글리터 피그먼트로 아이부터 립까지 눈부시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줄 신제품 ‘시에로 멀티 글리터(Siero Multi Glitter)’를 출시했다.크리스탈 캔디와 골든 피치, 로지 핑크, 초코 캔디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된 ‘시에로 멀티 글리터’는 다채로운 홀로그램 펄로 시에로코스메틱만의 독보적인 반짝임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리퀴드 타입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가루 날림 없이 하루 종일 완벽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으며, 사선 일자 팁 형태로 양 조절이 쉬워 초보자도 무리 없이 고발색의 반짝임 연출
김상호 기자
2019-06-26 09:54
-
그루밍족의 피부 책임질 남성용 뷰티 아이템
몇 해 전부터 꾸준히 주목받아 온 ‘그루밍족(자신의 외모를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남성)’ 트렌드가 올여름 뷰티업계의 화두로 자리 잡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의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국내 남성의 1회 평균 화장품 구매액은 약 5만 5000원으로 세계 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국내 남성 소비자들의 뷰티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남성 화장품 시장도 연일 성장 곡선을 달리는 가운데, 다가오는 2020년에는 시장 규모가 약 1조 4000억 원에 이를 것으로 예측된다.남성의 피부는 여성 피부보다 피지 분비량이 많고 수분량이 적어 보다 세심한 관리가 요구된다. 이에 따라 남성용 화장품은 과다 피지 분비, 블랙헤드, 모공
김상호 기자
2019-06-26 09:50
-
메디테라피, ‘페이코’·’카카오 페이’ 결제 서비스 도입
V-커머스(비디오 커머스, Video Commerce)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뮈젤(Musel, 대표 이승진, 이한승)이 운영하는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가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간편 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와 ‘카카오 페이’를 도입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메디테라피 회원들은 자사몰 상품 구매 시, 별도의 공인 인증 절차 없이 페이코와 카카오 페이를 통해 비밀번호 입력 또는 지문 인증만으로 간편하게 상품을 결제할 수 있다. 메디테라피 공식 웹·모바일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하며, 결제 완료 시 페이코 앱 알림과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결제 여부를 안내 받을 수 있다.뮈젤은 간편 결제 서비스 도입으로
김상호 기자
2019-06-26 09:48
-
CJ ENM 오쇼핑부문, 역시즌 패션 본격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이 본격적인 역시즌 판매에 나섰다. 올해 역시즌 패션 상품의 론칭 시점을 전년보다 11일 앞당겼고, 판매규모도 총 400억원으로 전년 대비해 20% 이상 늘렸다.역시즌을 위해 상품도 새롭게 개발했다. 지난해 겨울 팔다 남은 재고가 아닌, 올 겨울 판매할 신상품을 미리 선보이는 형태다. 이런 선기획을 통하면 고가의 겨울 의류 소재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확보할 수 있고 제조원가도 낮출 수 있어 소비자들은 정상가에서 10~20% 정도 싸게 옷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CJ ENM 오쇼핑부문은 올해 역시즌 첫 상품으로 여성의류 브랜드 ‘엣지(A+G)’의 무스탕 코트, 밍크 카라 코트, 폭스 니트 코트, 라쿤 풀오버를 지난 22
김상호 기자
2019-06-26 09:47
-
SPC그룹 파리바게뜨, 여름 제철과일 롤케이크 2종 출시
SPC그룹(회장 허영인)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여름 대표 과일을 활용한 롤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자두롤케익’, ‘피치&그레이프롤케익’ 총 2종으로, 자두, 복숭아, 청포도 등 제철 과일 본연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자두롤케익’은 상큼한 자두의 맛을 가득 담은 자두잼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져 상큼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잘 익은 자두를 연상시키는 노란 빛깔과 선명한 다홍빛 색상이 시각적인 매력도 더한다.‘피치&그레이프롤케익’은 상큼한 복숭아 과육과 달콤한 청포도 과육을 담은 롤케이크가 반반으로 구성돼 하나의 제품으로
김상호 기자
2019-06-26 09:45
-
잠바주스, 여름 시즌 음료 4종 출시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수박, 자두를 활용한 여름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신제품 여름 시즌 음료 4종은 ‘리얼 수박주스’, ‘수박 크러셔’, ‘리얼 자두주스’, ‘자두 요거트’로 여름 제철 과일의 신선함을 제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리얼 수박주스’는 달콤한 수박의 시원한 느낌을 살렸으며, ‘수박 크러셔’ 는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수박 음료로 무더위에 안성 맞춤이다. ‘리얼 자두주스’는 자두 과육을 갈아 만든 음료로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자두 요거트’ 는 자두와 무가당 요거트를 섞어 부드러운 느낌의 과일음료다. 잠바주스는
김상호 기자
2019-06-26 09:42
-
스미후루코리아 ‘키위티 바나나’ 출시
‘스미후루코리아’(대표 박대성)가 달콤한 바나나에 키위의 상큼함을 더한 신제품 ‘키위티 바나나’를 출시했다.키위티 바나나는 기존 바나나에서 찾아볼 수 없던 달콤하면서도 새콤한 맛과 향이 특징이며, 여기에 부드러운 과육까지 자랑한다. 필리핀 청정지역에서 자란 품종으로, 생산량이 극히 적어 희소성이 높다.‘바나플’, ‘로즈바나나’와 같이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즈로 먹기 편하며, 아이들 영양간식이나 새로운 맛을 선호하는 젊은 층에게도 제격이다.스미후루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점차 더워지는 날씨로 잃어버린 고객의 입맛 살리기에 나선다. 키위티 바나나는 상온 보관인 기존 바나나와 달리 바나플처럼 냉장 보
김상호 기자
2019-06-26 09:39
-
뷰티테크가 뜬다…특허기술 접목한 뷰티 디바이스 눈길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뷰티 기기에 특허기술을 접목한 일명 ‘뷰티테크(Beauty Tech)’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단순히 먹고, 바르며 피부를 관리하던 것에서 나아가 최신의 특허기술이 접목된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함으로써 IT와 뷰티 등 영역에서 입지를 확장하고 있는 것이다. 원적외선이나 고주파 등 전문 기관에서 사용되던 의료용 기술들이 실생활에 접목되어 전문적인 독자 기술로 구현되고, 효과와 안전성 등에서 차별화를 꾀해 소비자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실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의 ‘2019 화장품 업종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매년 10%씩 증가해 지난
김상호 기자
2019-06-26 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