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성아TM ‘물분 크림 7X’ 홈앤쇼핑 10차 방송도 매진되며 연이은 완판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7X’가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인기몰이 중이다.21일(금)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된 10차 방송도 준비된 수량 전체 완판을 기록한 물분 크림 7X는 안색 크림 창시자인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30년 아티스트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이번 10차 방송은 시작부터 크게 주목받으며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조성아 물분 크림’이 올라 올여름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의 ‘원픽’ 제품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관계자는 “물분 크림 시즌 3 제품인 물분 크림 7X는 안색 크림 창시자인 조성아가 선보인 만큼 론
김상호 기자
2019-06-24 11:25
-
라코스테, SS19 시즌 오프 프로모션 진행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봄, 여름 시즌 의류와 가방, 액세서리를 3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SS19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오는 7월 31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즌 오프는 라코스테, 라코스테 라이브, 스포츠, 레더굳, 풋웨어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렛을 제외한 전국 라코스테 오프라인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면세점은 8월 31일(토)까지 진행된다.시즌 오프 해당 제품으로는 브랜드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컬렉션을 포함하여 여름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리넨 셔츠’, 그 밖에 이번 시즌 새
김상호 기자
2019-06-24 11:17
-
국민연금, 기금운용 전문가 26명 하반기 공개 모집
국민연금공단(이사장 김성주) 기금운용본부는 2019년 4월말 현재 680조 원에 이르는 기금의 안정적인 운용과 투자 다변화를 고려하여 2019년도 제2차 기금운용 전문가 공개 모집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기금운용본부는 이번 채용을 통하여 해외·대체투자 전문인력을 집중 보강하는 한편, 수탁자 책임 활동 및 리스크 관리 등 기금 운용 각 분야에 걸쳐 총 26명의 기금운용직 인력을 선발할 계획이다. 특히, 수탁자 책임 활동과 관련하여 주주권행사 실무 업무를 총괄하는 주주권행사팀장을 최초 공모 선발하고, 국민연금법 개정에 따른 ‘운용 전문인력 양성’을 위하여 주임운용역도 채용할 예정이다. 공단 기금운용직은 전문적인 기금의
김상호 기자
2019-06-24 11:16
-
‘휠라 (FILA) X 건담 콜라보’ 상륙에 부산이 들썩
휠라(FILA)가 콜라보의 장인,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이라는 별칭에 걸맞은 또 한 번의 역대급 협업을 공개, 주말 부산을 그야말로 뜨겁게 달궜다.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는 지난 23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휠라 X 건담 콜라보 컬렉션'을 론칭, 뜨거운 성원 속에 준비한 한정판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고 24일 밝혔다.23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9층 엘아레나에 마련된 콜라보 팝업스토어에는 역대급 콜라보의 실체를 확인하려는 건덕후(건담 마니아)와 브랜드 팬들, 소비자들로 장사진을 이뤘다. 전날인 22일 저녁부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앞에는 한정판 제품을 구매하고자 각지에서 모여든 팬들로 줄이
김상호 기자
2019-06-24 11:14
-
‘인스턴트타투X어뮤즈’ 콜라보 제품 선보여
새로운 자기표현의 방법을 제시하는 패션타투 브랜드 ‘인스턴트타투’가 메이크업 브랜드 ‘어뮤즈’와컬래버레이션 진행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올해 버드와이저, 틴더 등 글로벌 브랜드와의 메이저 콜라보를 이어왔던‘인스턴트타투’는 요즘 가장 ‘힙’한 메이크업 브랜드 ‘어뮤즈’와 새롭게 손을 잡았다. 이번 컬래버래이션은 ‘인스턴트타투’의 첫 국내 브랜드 메이저 콜라보로, ‘인스턴트타투’와 ‘어뮤즈’의 소프트 벨벳 틴트 ‘뉴트로 매트’라인이 만나 탄생했다. 올 여름 부상하는 “페이스타투” 트렌드를 컨셉으로 어뮤즈의 브랜드심볼 별 로고를 모티브로 활용하여 특별한 에디션의 타투스티커를선보인다.특히 어뮤즈의 뉴
김상호 기자
2019-06-24 11:12
-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점 "상쾌한 ‘청정공기’ 맡으러 오세요"
연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식품 및 유통업계가 색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제품, 서비스뿐만 아니라, 신선한 공기까지 함께 제공하는 ‘청정공기 마케팅’이 활발한데, 매장에 공기청정기를 설치하거나 고객에게 미세먼지 마스크를 증정하는 등 그 방식도 다양하다.SPC 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도 청정공기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배스킨라빈스 대표 컨셉스토어 ‘브라운(BROWN) 청담점’에 친환경 공기 정화 시스템을 설치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있는 것.■ 공기 정화 식물로 공기청정+인테리어 효과 톡톡배스킨라빈스는 최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컨셉스토어 ‘브라
김상호 기자
2019-06-24 11:10
-
조성아뷰티 ‘피치 톤 커버 스틱 TX’ 론칭 방송부터 완판
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가 23일(일) 밤 9시 4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 ‘피치 톤 커버 스틱 시즌 2’가 조기 매진을 기록했다. 신제품 피치 톤 커버 스틱 TX는 이번 완판으로 2차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론칭에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와 방송인 김호영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방송 시간이 채 끝나기도 전에 준비한 물량이 모두 완판됐으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조성아 톤커버스틱’이 오르는 등 론칭부터 큰 인기를 얻으며 ‘스틱 명가’ 브랜드임을 또 한 번 입증했다.CSA코스믹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조성아 톤커버스틱’으로
김상호 기자
2019-06-24 11:07
-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STILA) 2019 썸머 컬렉션 출시
트렌드를 창조하는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가 NEW 썸머 컬렉션을 출시한다. 트렌디하게 재해석된 “2019 뷰티 보스 립 글로스”를 메인 제품으로 선보이며, 레전드 아이템, 립 글레이즈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깊고 선명한 컬러 피그먼트가 맑고 투명한 광택을 선사하며, 끈적임 없이 가볍게 피팅되는 것이 특징. 플럼핑 성분이 입술에 녹아들면서 메마른 입술에 건강한 볼륨감을 연출해준다.또한, 섀도우 조합이 어려운 초보자도 톤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믹스매치가 가능한 NEW 럭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도 함께 선보인다. 팔레트 하나로 데일리부터 포인트까지 매일 새로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썸머 에디션은 6월
김상호 기자
2019-06-24 11:06
-
매일유업, ‘예비 아빠가 선물하는 만월여행’ 진행
매일유업㈜(대표:김선희)은 지난 22일부터 1박 2일 동안 임신을 축하하고 순산을 기원하는 태교여행 ‘예비 아빠가 선물하는 만월여행’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여행은 매일아이닷컴에서 만월여행 참가 신청 이벤트에 당첨된 예비 엄마 아빠와 회사 및 협력사의 임신한 직원 가족 30쌍을 초청해 서울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진행했다.매일유업 만월여행은 28주 이상 안정기에 접어든 예비 엄마와 아빠가 태교와 휴식을 함께 하는 여행으로 베이비문이라고도 불린다. 만월여행은 올바른 태교 문화와 직원의 임신을 축하하기 위해 2011년 베이비샤워라는 이름의 사내 축하 파티로 시작했던 것을 발전시킨 행사다. 2012년부터 1박 2일 태교여
김상호 기자
2019-06-24 11:02
-
KOTRA‧대한상의, ‘제3차 한-러 기업협의회 정례회의’ 개최
KOTRA(사장 권평오)와 대한상공회의소(회장 박용만)는 공동으로 24일 서울 중구 대한상의 의원회의실에서 모스크바주(州) 정부를 초청해 ‘제3차 한-러 기업협의회 정례회의’를 개최했다.‘한-러 기업협의회’는 신북방정책의 시행과 함께 지난 ’17년 12월에 출범해 양국 간 통상·투자 증대, 기술협력 등 민간 경제교류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반기에 한 번 개최되는 정례회의는 우리 기업의 러시아 시장 진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KOTRA와 대한상의는 ‘한-러 기업협의회’ 공동 간사기관이다.이날 회의에는 박근태 한-러 기업협의회장(CJ대한통운 대표이사), 권구훈 북방경제협력위원장, 김상묵 KOTRA 경
김상호 기자
2019-06-24 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