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샷' 남기는 여름 바캉스 패션, 친구랑 같이 '시밀러룩' 어때?
무더위가 느껴지는 요즘, 친구들과 바캉스를 떠나는 이들이 많다. 이때 뻔하지 않은 바캉스 패션을 고민하고 있다면 비슷한 아이템 또는 분위기를 맞춰 입는 ‘시밀러룩’을 연출하는 것은 어떨까. 이에 신원(대표 박정주) 여성복 브랜드 SI(씨)에서 친구와 함께 완성하는 여름 ‘시밀러룩’ 코디법을 제안한다.◆서로 다른 스타일은 같은 패턴 아이템으로! ‘시밀러 패턴룩’친구끼리 각기 다른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패턴을 맞춰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동일한 트로피컬 패턴의 SI(씨) 점프슈트와 로브 가디건은 함께 입으면 더욱 돋보여 청량한 바캉스룩으로 제격이다. 우아한 스타일에는 점프슈트를 발랄한 무드엔 로브 가디건과 숏 데님
김상호 기자
2019-06-21 08:26
-
코카-콜라, 박보검과 함께 떠나는 짜릿한 ‘코-크 썸머 트립’ 광고 영상 공개
코카-콜라가 2019년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Coke Summer Trip)’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통해,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카-콜라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썸머 트립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이번 광고는 코카-콜라 여름 캠페인 모델 박보검이 친구들과 함께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빨간색 캠핑카를 타고 낯선 장소로 여행을 떠나는 활기찬 모습을 담았다. 여름을 맞아 상쾌한 일상 탈출을 꿈꾸는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낯설
김상호 기자
2019-06-21 08:20
-
11번가, 박나래 립스틱 ‘XX19’ 단독 론칭
‘커머스 포털’ 11번가가 개그우먼 박나래가 직접 기획한 립스틱 라인 ‘엑스엑스나인틴(이하 XX19)’을 단독 론칭했다.‘XX19’은 박나래의 빼어난 뷰티 감각, 남다른 열정과 섹시함을 담아 탄생한 립스틱 브랜드다. 섹시하고 당당한 여성을 위한 제품임을 강조했고 뛰어난 발색과 쉽게 발리고 잘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까지 기능성을 갖췄다.란제리 립스틱을 표방한 제품 컨셉처럼 ‘XX19’은 컬러에서도 섹시함을 숨기지 않았다. 핑크 나이트, 스트립 레드, 네이키드 로즈, 섹스 온더 피치 그리고 박나래 에디션 컬러인 나래드 X(엑스)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11번가는 21일 핫한 아이템을 매일 하나씩 소개하는 ‘인싸템이 필요한 때’ 프로
김상호 기자
2019-06-21 08:17
-
올가홀푸드, 스낵형 생과일 제품 ‘스낵토마토’ 5만개 판매 돌파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는 지난 3월 25일 출시한 스낵형 생과일 제품 ‘스낵토마토’가 12주만에 약 5만개 판매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스낵토마토’는 맛이 우수하고 영양이 풍부한 대추방울토마토 품종을 선택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가족 구성원이 줄고 1인가구 비중이 증가하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특히 빵, 과자 등 기존의 간식거리를 대체할 수 있는 ‘건강 스낵’이라는 점을 어필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했다.실제로 ‘스낵토마토’는 출시 후 3개월이 채 안된 6월 16일까지 약 5만개 판
김상호 기자
2019-06-21 08:15
-
블루밍가든, 투뿔등심, 로스옥 ‘하이네켄 무제한 프로모션’ 진행
외식전문기업 '(주)SG다인힐(이하 다인힐)'의 블루밍가든, 투뿔등심, 로스옥이 여름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하이네켄을 무제한 제공하는 ‘하이네켄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본 행사는 다인힐의 이탈리안 ‘블루밍가든’과 숙성 등심 전문점 ‘투뿔등심’, 로스구이 전문점 ‘로스옥’ 전 지점에서 진행하며, 70분간 무제한으로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을 맛볼 수 있는 여름맞이 특별 행사이다.‘하이네켄 무제한 프로모션’은 메인 메뉴 주문 시 1인 1만 5천원에 이용 가능하며, 기간은 6월 21일(금)부터 여름 성수기 동안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이 직접 따라 마실 수 있는 ‘하이네켄 8L’ 용기도 12만원에 판매한다. 블루밍가든과
김상호 기자
2019-06-21 08:14
-
바이애콤, 함께 도와주는 ‘퓨어 카밍 아크네 바디워시’ 출시
무자극 화장품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퓨어 카밍 아크네 바디워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퓨어 카밍 아크네 바디워시’는 식약청에서 여드름 완화 가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은 여드름 피부를 위한 바디 워시다. 피부 진정 및 트러블 완화에 효과가 뛰어난 ‘퓨어 카밍 라인’의 신제품인 만큼 바디 부위의 여드름 역시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병풀추출물로 유명한 센텔라아시아티카 및 자연유래 성분을 가득 담아 예민한 피부에 진정효과를 주며 마일드한 약산성 포뮬라로 연구, 개발되어 깨진 피부 pH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되돌려준다.또한 코코넛 및 팜유 등에서 유래된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김상호 기자
2019-06-21 08:13
-
SSG페이, 하나금융그룹과 손잡고 해외 결제 진출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하나금융그룹과 손잡고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이하 GLN, Global Loyalty Network)를 기반으로, 해외 결제를 추진한다.SSG페이가 GLN과 해외 결제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면, SSG페이 회원들은 별도의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환전하지 않고도 GLN(Global Loyalty Network)과 제휴된 전 세계 가맹점에서 SSG페이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대만의 대표적 관광지인 ‘지우펀 야시장’과 같은 곳에서도 SSG페이에 등록된 결제 수단을 이용해 물건을 구입 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이번 제휴를 통해 SSG페이 회원들은 대만과 태국의 300만개 이상 가맹점에서 SSG페이로 결제할 수 있게 되며, 금년 내 일본, 홍콩, 싱가
김상호 기자
2019-06-21 08:06
-
청하, 타이틀곡 ‘스내핑’ 퍼포먼스 선공개…'벌써 12시' 이어 역대급 안무 탄생 예감
청하가 컴백에 앞서 역대급 퍼포먼스 탄생을 예고했다.청하는 21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타이틀곡 ‘스내핑(Snapping)’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압도적인 고혹미를 발산하며 시선을 강탈했던 청하는 두 번째 티저에서 더욱 과감해지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기존에 선보였던 곡들보다 한층 더 화려해진 타이틀곡 ‘스내핑’의 안무와 중독성 강한 비트, 역동적인 편곡 등이 이목을 사로잡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발표하는 앨범마다 개성 강한 음악 및 퍼포먼스로 사랑받고 있는 청하가 ‘스내
김상호 기자
2019-06-21 08:04
-
청호나이스,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19년 연속 수상
청호나이스가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19년 연속 수상의 위업을 달성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은 우리 기술로 개발된 신기술 및 혁신을 통해 새롭거나 개선을 이룬 제품, 서비스를 선정·시상하여 수상기업이 이룬 혁신가치와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한국표준협회에 의해 2000년 '새천년 으뜸상'으로 제정되었다가 2002년부터는 '대한민국 신기술 으뜸상', 그리고 2013년부터는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으로 명칭이 바뀌어 운영되고 있다.청호나이스가 19년 연속 수상의 위업을 달성하게 된 제품인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전기분해 살균수를 이용, 유로와 제빙노즐, 저수조까지
김상호 기자
2019-06-21 08:02
-
GS fresh, LG유플러스와 손잡고 삼겹살 1만원 할인 프로모션
GS fresh(프레시) X LG유플러스와 손잡고 22일 토요일 단 하루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함의 시작 장보기 쇼핑몰 GS fresh(프레시)’는 이달 22일 단 하루 유플러스 멤버스 고객(선착순 3000명)에게 삼겹살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용 방법은 LG유플러스 멤머스 앱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무료쿠폰 중 GS fresh 쿠폰을 다운받은 후, GS fresh 앱 또는 GS fresh 홈페이지에 해당 쿠폰을 등록하고, 삼겹살 구매 시 쿠폰을 적용 받으면 된다.GS fresh는 LG유플러스와 제휴를 통해, 업계에서 유일하게 통신사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월 2회 ‘유플러스데이’를 진행해 1회 최대 1만원 할인, 월 최대 2만원
김상호 기자
2019-06-21 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