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 상반기 트렌드 분석...공식 깨진 화장품 시장 “달라야 뜬다”
‘에센스는 화장품 고관여자가 선호한다' '화장품은 병에 담겨 있다’ ‘색조 모델은 여자여야 한다’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오랜 시간 불문율로 여겨져 왔던 공식이 깨지고 있다.에센스가 스킨과 로션을 넘어 기초화장품 핵심 상품군으로 자리매김했으며, 형태와 제형이 독특한 화장품이 각광받고 있다. 전에 없던 콘셉트를 앞세워 호기심을 자극하거나,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는 대표 상품의 틀을 깨고 새로운 화장품 카테고리에 도전하는 브랜드도 늘고 있는 추세다.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오는 6월 5일까지 상반기 결산 세일을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의 매출을 바탕으로 한 트렌드 분석 결
김상호 기자
2019-06-04 08:22
-
와이드앵글,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여성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진행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지난 3일 클럽D보은 골프클럽(충청북도 보은군 보은읍 중초리)에서 여성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했다.이번 대회는 와이드앵글이 출시한 냉감 기능 의류를 입고 시원하게 즐기는 라운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4월 15일부터 5월 19일까지 와이드앵글 전국 매장 여성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144명을 선정했다.행사 당일 브랜드 공식 모델인 배우 다니엘 헤니가 참석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티 오프 전, 다니엘 헤니의 팬 사인회가 마련돼 참석한 여성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다니엘 헤니는 모든 팬들에게 환한 미소와 눈을 맞추는 매너를 보여주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
김상호 기자
2019-06-04 08:20
-
풀무원, 맛있게 칼로리 조절하는 곤약면 ‘라이트누들’ 6종 출시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병아리콩, 올방개, 콩가루를 첨가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맛있는 곤약면 ‘생가득 라이트누들’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라이트누들 가쓰오냉소바’(파우치형, 용기형), ‘라이트누들 매콤비빔’(파우치형, 용기형), ‘라이트누들 동치미’(용기형), ‘라이트누들’(소재면) 총 6종이다.풀무원 ‘라이트누들’은 기존 곤약면 특유의 서걱거리는 식감과 비린 맛은 개선하고 영양 성분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일반 콩보다 단백질과 칼슘, 식이섬유가 풍부한 병아리콩을 첨가해 기존 곤약면과 달리 노란 빛을 띠는 건강한 곤약면이다. 또, 묵을 만드는 재료 중 하나인 올방개를 활용하여 탱탱하
김상호 기자
2019-06-04 08:14
-
CU, 커피 한잔에 자연을 GET(겟)하다
편의점 CU는 세계환경의 날(6월5일)을 앞두고, 즉석원두커피와 파우치 음료 등 한 해 2억 잔 가까이 판매되는 편의점 대표 상품인 커피 제품에 친환경 요소를 강화해 나간다고 4일 밝혔다.우선 이달 6일부터 CU의 즉석 원두커피인 ‘카페 겟(Café Get)’에 사용되는 원두를 열대우림동맹(Rain Forest Alliance·RFA) 인증을 받은 친환경 원두로 변경한다. 열대우림동맹 인증이란 엄격한 규정을 통해 친환경 농법을 실천하는 농장에서 안정적인 삶을 보장 받는 노동자가 키워낸 원두에만 부여된다. 친환경 원두의 경우 일반 원두에 비해 가격대가 약 10% 이상 높지만, 기존 커피가격은 그대로 유지하기로 했다. (240ml, 1,200원) CU는 열대우림동
김상호 기자
2019-06-04 08:13
-
네파 키즈, 오션월드에서 진행하는 온 가족 수상안전교육 참가자 모집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오는 7월 6일(토)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오션월드에서 진행되는 네파 키즈 수상안전교육 ‘안전지킴이 3기’의 참가자를 23일(일)까지 네파몰과 전국 네파키즈 매장을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네파 키즈 수상안전교육 프로그램은 여름철 가족 단위로 수상 레저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초등학교에서도 의무화 수업으로 확대됨에 따라 어린이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과 안전에 대한 의식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로 3년째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아이는 물론 부모들에게도 해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네파몰 또는 전국 네파 키즈 매장에서 올해 네파 키즈 래시가드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참가 응모
김상호 기자
2019-06-04 08:10
-
오리온, ‘마켓오 파스타칩’ 가격 인하 리뉴얼 출시
오리온은 ‘파스타칩’의 포장을 간소화하고 가격을 인하해 ‘마켓오 파스타칩’으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오리온이 2014년부터 5년째 지속하고 있는 제품 양은 늘리고 포장재는 줄이는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파스타칩은 6월 생산분부터 기존 ‘투고(To-Go) 박스’ 형태의 패키지를 스탠딩 파우치 형태로 간소화 하고 이에 따른 원가 절감분을 제품에 반영했다. 50g 규격은 편의점가 기준 1,800원에서 1,500원으로 가격을 낮추고, 80g 규격은 가격 인상 없이 100g으로 증량해 그램당 가격을 각각 16.7%, 20%씩 인하했다.오리온은 파스타 소스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한 파스타칩이 맥주나 와인 등
김상호 기자
2019-06-04 08:04
-
G마켓, ‘존슨즈베이비’ 신상품 런칭...최대 50% 할인
G마켓이 오는 9일까지 ‘존슨즈 브랜드쇼케이스’를 열고,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신상품 ‘#NEW존슨즈’는 로션, 오일 등 총 14종류로, 엄격한 EU의 기준에 맞춘 검증된 품질 및 한 손으로 쉽게 펌프를 돌릴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매일 오후 12시(정오)와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한정수량으로 타임딜을 진행한다. 6월 4일 오후 12시에는 ‘아비노 베이비 바디워시+샴푸 각 3개 묶음’을 3만5,900원에 판매한다. 오후 6시에는 연약한 아이 모발 관리를 위한 ‘존슨즈 베이비 키즈 샴푸 500ml’를 1+1으로 묶어 1개 가격인 1만5,400원에 만나볼 수 있다.존슨즈베이비의 다양한 스테
김상호 기자
2019-06-04 08:02
-
청호나이스, '청호 살균비데 B600' 출시
청호나이스가 유로와 노즐, 도기까지 살균하는 신제품 '청호 살균비데 B600'을 출시했다. '청호 살균비데 B600'은 전기분해 살균수를 사용, 비데 속 유로와 노즐, 도기(변기)까지 살균 가능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욕실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제품이다.16세기 유럽의 귀족들이 도자기 그릇을 더운 물에 담아 뒷물을 하던 것이 그 사용의 시초라고 알려진 비데는, 치질이나 변비 등 항문 질환의 예방 및 치료에 효과가 있고, 항문 주위의 잔주름 속까지 씻어내 세균 감염을 막아주는 등 청결하고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이다. 그러나 비데를 사용하며 노즐 주변 등에 발생하는 이물질은, 비데의 여러 장점에도 불구하고 사용을 꺼려지게 만드
김상호 기자
2019-06-04 08:00
-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제1회 알파 브루 챔피언십에서 대상 수상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이하 어메이징)가 ‘제1회 알파 브루 챔피언십’에서 대상을 거머쥐었다. ‘알파 브루 챔피언십’은 수제 맥주 원료 수입사 ‘브루소스인터내셔널’에서 개최한 행사로 국내 최조의 상업 양조 대회이다. 올해 처음 개최된 본 행사는 국내 수제 맥주 회사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선의의 경쟁을 통해 최고의 수제 맥주를 선정하고, 이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국내 최초의 대회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이번 대회에는 White Lab, Yakima Chief Hops, Siebel Institute of Technology 등 전 세계 맥주 업계 관계사 출신의 심사위원들이 초청되었다. 어메이징을 포함하여 구스 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서울, 맥파이, 버드나무 브루
김상호 기자
2019-06-04 07:59
-
롯데푸드, 국내산 딸기를 사용한 '국화빵 딸기' 아이스크림 출시
롯데푸드 (대표 조경수)는 대표적인 찰떡 모나카 아이스크림인 국화빵에 딸기 시럽을 넣은 ‘국화빵 딸기’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국화빵 딸기는 맛있는 국내산 딸기로 만든 딸기 시럽 2%를 함유해 팥과 찰떡, 딸기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딸기 맛을 추가해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도록 했다.패키지도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추억의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 분홍색 톤 앤 매너로 딸기 맛을 표현하면서도 과거 국화빵 패키지의 한지 느낌과 특유의 국화빵 폰트를 되살려 정통 이미지를 강조했다.1999년 처음 출시된 국화빵은 국내 최초의 찰떡 모나카 제품으로 다양한 재료가 조화를 이뤄 풍성한 맛을 자랑
김상호 기자
2019-06-03 23:39
이시각 뉴스
-
1
넥슨, ‘프로젝트 로키’ 정식 명칭 ‘슈퍼바이브’로 확정…신규 트레일러 공개
-
2
매일유업, 제로칼로리·제로슈거 ‘피크닉 제로’ 출시
-
3
피자헛, SK텔레콤 T day 프로모션 26일 단 하루만 진행
-
4
2025년, 알바생이 희망하는 최저 시급은?... ‘1만60여 원’
-
5
음식물처리기 쾌존, 첫 광고 모델로 배우 박준금 발탁
-
6
애즈위메이크, 신용보증기금 ‘프리아이콘’ 선정
-
7
디지털 테크토크 2024 서울메트위크, 26일 개막
-
8
콘진원, 틱톡·디스가이즈와 업무협약 체결
-
9
제로베이스원, ‘더 시즌즈’서 부른 '선재 업고 튀어' OST 'Run Run' 영상 화제…음원 발매 요청 쇄도
-
10
손오공, 참여형 유아 클래스 ‘블루이 영어 체험교실’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