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리아, 모바일 앱 ‘다운로드 300만건’ 돌파
프랜차이즈 롯데리아의 ‘모바일 앱’이 누적 다운로드 30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 2011년 4월 선보인 롯데리아 ‘모바일 앱’은 업계 최초로 홈서비스 배달 시스템을 도입하여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리아 ‘모바일 앱’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GPS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인근 매장 또는 원하는 매장에서 주문 및 제품 수령이 가능한 ‘퀵 오더’ 및 롯데리아의 오프라인 이벤트 및 할인 쿠폰 저장 기능을 더해 이벤트 진행 날짜 여부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쿠폰’ 기능을 추가해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달에는 간편 결제 서비스 ‘리아페이’를 오픈 해 고객 편의성을 확대
김상호 기자
2019-06-12 09:55
-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단편영화제 18년째 후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은 한국 최고의 단편영화제로 자리매김한 미쟝센 단편영화제에 대한 후원을 올해도 계속한다. 단편영화의 저변을 확대하고 재능 있는 신인감독을 발굴하기 위해 의기투합한 지 어느덧 18년째다.2000년대 초반, ‘장르’의 상상력을 바탕으로 단편영화를 색다르게 보자는 이현승 감독의 제안에 당대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던 감독들이 힘을 모았고, 문화예술의 저력을 믿었던 아모레퍼시픽은 후원사로 흔쾌히 손을 맞잡았다.영화제의 공식 명칭은 일사천리로 확정했다. ‘장면화’ 혹은 ‘연출하다’라는 의미와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를 아우르는 ‘미쟝센’ 만한 것이 없었다. 어렵고 실험
김상호 기자
2019-06-12 09:53
-
도미노피자, 업계 최초 방문포장 피자 보증제도 실시
도미노피자가 고객 만족도 강화를 위해 방문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인 ‘방문포장 피자 보증제도’를 업계 최초로 실시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의 방문포장 피자 보증제도는 고객이 도미노피자 매장에 방문하여 포장 후 이동하는 과정에서 고객 과실로 인해 훼손된 피자를 교환해주는 보증 제도다. 해당 보증제도에 따라 교환을 원하는 경우 피자를 시식하지 않은 상태 그대로 박스 채 반납해야 하며, 구매 당일 구매한 매장에서 구매했던 동일한 피자로만 교환이 가능하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는 피자를 만들어 제공하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피자를 즐기는 마지막 순간까지 완벽해야 한다는 마음
김상호 기자
2019-06-12 09:52
-
게임빌,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위 동료 ‘러스트’와 ‘글러트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러스트’는 암황의 어둠을 가장 강하게 계승한 존재로 타락의 칠죄종 중 유혹과 쾌락의 힘을 사용하는 전사 캐릭터다.‘글러트니’는 공허의 아귀로 불리며, 기적과 정의를 먹어 치우며 탐식의 재앙을 불러일으키는 마법사 캐릭터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변의 난투’ 이벤트는 승리팀을 맞혀서 포인트를 얻고, 이 포인트를 활용해 전용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이달 19일까지 진행되는
김상호 기자
2019-06-12 09:51
-
GS리테일, 태극 전사 결승 진출에 GS리테일 월드콘 1+1 증정
GS리테일은 태극 전사들이 역사상 최초로 FIFA가 주관하는 국제 축구 대회 결승에 진출했다는 소식에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GS수퍼마켓(GS THE FRESH)은 이번 결승 진출 쾌거를 축하하고 우승까지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롯데월드콘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GS리테일은 이번 행사를 통해 롯데월드콘을 1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개를 추가 증정한다. GS25는 결승전이 열리는 전날인 6월 15일 1일간, GS수퍼마켓은 6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에스앤포인트 멤버십 제시나 별도의 할인 조건 없이 해당 기간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적용된다.GS리테일은 이번 행사를 위해 GS2
김상호 기자
2019-06-12 09:50
-
쿠쿠,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 론칭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12일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를 론칭하며 반려동물을 포함한 모든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온 가족 프리미엄 건강 생활 가전기업으로 거듭난다.넬로는 쿠쿠전자의 신규 브랜드로, 가족의 개념이 변화하고 있는 이 시대에 가족 구성원으로서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반려동물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론칭한 펫 전문 브랜드다.브랜드 명칭 ‘넬로’는 고전소설이자 인기 만화 플랜다스의 개 주인공 이름에서 따온 것으로, 주인공 넬로가 자신을 곁에서 항상 지켜준 파트라슈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의미다.쿠
김상호 기자
2019-06-12 09:43
-
빙그레,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사업에 2억원 기부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대한적십자사(회장 박경서) ‘희망풍차’ 사업에 2억원을 기부한다.빙그레와 대한적십자사는 6월 11일(화) 오후 2시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빙그레는 자사 대표 제품 바나나맛우유의 판매 수익 중 일부를 적립해 총 2억원을 기부한다. 기부금은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사업을 통해 질병, 실직, 사고 등 위기상황에 직면한 가정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빙그레는 2013년 투게더 판매 수익의 일부를 적립해 1억원을 기부했고 최근에는 강원 산불 이재민들에게 스낵과 음료 약 4만개를 지원하기도 했다.이 밖에도 빙그레는 지난해 12월 보훈처와 함께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장
김상호 기자
2019-06-12 09:42
-
NHN, 공공 클라우드 사업 순항… 우정사업정보센터에 ‘TOAST G’ 공급
NHN(대표 정우진)이 우정사업정보센터에 공공 분야 특화 클라우드 ‘TOAST G’ 서비스를 공급한다. 우정사업정보센터는 국가디지털전환 사업의 일환으로 <블록체인 기반의 지급결제, 인증 서비스 실증·확산 사업>을 민간주도형으로 진행하며, 해당 사업의 클라우드 사업자로 NHN을 선정했다. 이번 사업은 블록체인 기반의 지급 결제 플랫폼을 지역화폐에 제공하고, 소상공인 지원을 통한 지역활성화와 이용자 편의 향상을 도모하는 목적을 갖는다. NHN은 이번 사업 및 서비스 도입에 필요한 인프라와 시스템 소프트웨어, 보안 분야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NHN의 공공 분야 특화 클라우드 서비스인 ‘TOAST G’는 한국인터넷
김상호 기자
2019-06-12 09:33
-
탑스텝, 한지민의 ‘봄밤’ 속 탑스텝 찾기 이벤트 진행
세탁세제 브랜드 ‘탑스텝(TOP STEP, 대표 이호경)’은 자사 광고모델인 배우 한지민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봄밤’을 통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탑스텝(TOP STEP)'은 지난 4월 한지민과 전속광고모델 계약을 맺고 방송 CF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 22일부터 방영된 드라마 ‘봄밤’에도 제품을 협찬하고 있다.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다. 매회 두 주인공의 짙어지는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탑스텝(TOP STEP)' 관계자는 ‘봄밤’은 자사 모델이 출연하는 드라마이고, '탑스텝(TOP STEP)'
김상호 기자
2019-06-12 09:32
-
국순당, 예술과 우리 술의 만남, 문화마케팅 나서
국순당이 예술과 우리 술의 만남을 통한 문화마케팅으로 우리 술 알리기에 나선다. 국순당은 조각 설치 미술을 전문으로 전시하는 ‘조형아트서울 2019’에 우리 술을 전시하고 직접 시음할 수 있는 VIP 라운지를 운영하고 우리 술을 건배주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올해 4회째인 ‘조형아트서울’은 조각ㆍ유리ㆍ설치ㆍ미디어아트ㆍ회화 작품을 모아 소개하는 행사로 국내외 90여개 화랑이 참여하여 작품 2000여 점을 선보인다. 이스라엘 데이비드 거슈타인, 영국 데미언 허스트, 일본 구사마 야요이 등 외국 거장뿐 아니라, 광화문 세종대왕상으로 유명한 조각가 김영원의 3m 높이 미디어아트가 처음 공개된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
김상호 기자
2019-06-12 0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