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섬, 예비 신혼부부 대상 ‘웨딩 프로모션’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더한섬닷컴’ 온라인몰, 한섬 ‘청담 애비뉴’, ‘더한섬하우스’ 광주점에서 진행되며, ‘더한섬닷컴’ 온라인몰에서 ‘웨딩 프로모션’ 신청 글을 작성하고 첨부자료(웨딩홀 계약서 또는 청첩장 사진)를 등록하면 2~3일내에 간단한 확인 절차를 거친 뒤 이용이 가능하다.‘웨딩 프로모션’ 혜택은 행사가 진행되는 3곳에서 한섬 제품을 구매 시 구매 횟수와 관계 없이 정상 상품에 한해 10% 할인 해준다. 또한 행사 기간 구매 누적 금액(200만원‧300만원‧500만원‧1,000만원 이
김상호 기자
2019-06-04 09:20
-
랩코스(LAPCOS), 패션 에고이스트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레드 콜라겐 듀오' 출시
편집형 SPA 브랜드인 ‘랩(LAP)’의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패션 브랜드 에고이스트의 VIP 고객을 위해 첫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인 '레드 콜라겐 듀오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랩코스(LAPCOS)와 에고이스트가 첫 합을 맞춘 이번 기획은 뷰티와 패션이 만나 디자인과 제품력,두 마리의 토끼를 잡아 높은 시너지를 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이라는 평이다.랩코스(LAPCOS)X에고이스트 ‘레드 콜라겐 듀오’는 에고이스트 VIP 고객을 위해 준비한 기획으로, 랩코스(LAPCOS)의 ‘레드 콜라겐’라인의 세럼과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되어 스킨케어와 색조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 콜라겐 플루이드 세럼’의 경
김상호 기자
2019-06-04 09:19
-
'클럽오디션' 태국 론칭…사전예약 50만명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이 태국에 출시된다. 사전 예약에 50만명이 넘게 몰리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클럽오디션은 오는 11일부터 현지 퍼블리셔인 'Ini3'를 통해 태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현지 게임명은 '오디션 모바일'이다. 이 게임은 인도네시아에서 서비스 중이며 이번 태국 론칭 이후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다른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도 순차적으로 서비스 해 저변을 확대한다.클럽오디션은 T3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오디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으로 한국 론칭(2017년 3월)에 앞서 해외에 먼저 진출했다. 이 게임은 폭력성 없이 K-Pop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을
김상호 기자
2019-06-04 09:17
-
하루하루원더(Haruharu WONDER), 미국 내 인기 프로그램에 소개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라인이 지난 5월 29일 미국 전역으로 방영되는 ‘홈앤패밀리(Home&Family)’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후 하루 만에 세럼 제품이 아마존에서 품절을 기록했다.미국 홀마크 채널(Hallmark Channel)에서 방영되는 ‘홈앤패밀리(Home&Family)’는 가족과 가정 전반의 이슈를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홈앤패밀리’의 쇼 호스트이자 라이프스타일 전문가인 ‘킴 더글라스(Kym Douglas)’는 암 투병을 거쳐 건강을 회복한 이후 해당 프로그램에서 건강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사용을 독려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도사로 잘 알려져 있다. ‘킴 더글라스’는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김상호 기자
2019-06-04 09:16
-
‘스킵케어 열풍’…에센스에 꽂힌2030을 잡아라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스킨케어 시장 지형도가 바뀌고 있다. 스킨케어에서 불필요한 단계를 건너뛰는 ‘스킵케어(Skip-care)’ 바람이 불면서 한 제품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관리할 수 있는 ‘에센스’ 품목의 성장이 눈에 띈다.실제로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이 최근 3년간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에센스 매출이 2016년 대비 약 150% 성장했다. 스킨∙로션∙크림 등 기초 화장품 부문에서 가장 높은 신장률이다. 특히 지난해는 스킨의 매출액을 뛰어넘으며 기초 화장품 매출을 견인하는 품목으로 발돋움했다.‘에센스’는 기초 케어 단계에서 필요한 보습, 미백, 주름개선, 탄력, 영양 등의 성분을 농축하고 있어 크림이나 로션보다 집
김상호 기자
2019-06-04 09:14
-
아로마티카, 베스트셀러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비건 철학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을 입힌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아로마티카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은 유기농 알로에 베라를 주원료로 한 얼굴과 바디 겸용 수딩젤이다. 브랜드 내 전체 스킨 케어 제품 중 판매율 1위를 자랑하는 동시에 재구매율도 가장 높은 베스트셀러로,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비건 인증 제품이자 고함량 유기농 알로에 베라 추출물 및 고순도 유기농 로즈마리 성분 등 천연 유래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에 효과적이다. 얼굴과 바디 겸용으로 피부에 끈
김상호 기자
2019-06-04 09:13
-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3: 뱀파이어왕의 비밀' 티켓 오픈 후 12일 만에 1만 4천 장 판매고 올려
뮤지컬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3: 뱀파이어왕의 비밀'은 지난 21일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에서 티켓 단독 오픈 후 12일 만에 판매고 1만 4천 장을 돌파했다. 그리고 프리미엄석인 신비금비석이 전회차의 83%가 이미 판매되었다.뮤지컬 ‘신비아파트’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공연으로 2017년 시즌1을 시작으로 매 시즌 인터파크티켓 아동/가족 공연 분야 예매 랭킹 1위 및 평점 9.5점 이상을 유지하며 흥행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지난 겨울방학 때 선보였던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2 :고스트볼X의 탄생> 서울 앵콜 공연이 누적 관객 수 6만 명 기록과 최고 유료 객석 점유율 98%를 차지하면서 최고
김상호 기자
2019-06-04 09:09
-
설화수 ‘진설아이크림, 아이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뷰티브랜드 설화수는 고농축 적송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눈가피부에 깊이 있는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진설아이크림과 아이에센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진설아이크림’은 고농축 적송의 강인한 생명력에 복령 성분을 더해 눈가피부의 힘을 길러주어 탄탄하고 또렷하게 케어해주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이다. 기존 것 대비 적송의 피부노화 케어 성분을 더욱 강화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복령 추출물을 추가하여 업그레이드 출시한 것. 사용감 또한 한층 더 부드러워진 발림성과 촉촉한 감촉으로 개선했다. 이는 눈가 피부의 옅고 굵은 주름을 관리해주고, 눈가 피부(꼬리, 밑, 눈꺼풀)탄력도를 높여 세월의 흔적으로 인한 눈가 피
김상호 기자
2019-06-04 09:05
-
3저 시대 (저칼로리,저당,저도주)…부담 없는 ‘로우 스펙’ 으로 더 가볍게 즐긴다
고스펙 경쟁이 치열한 사회와 달리 식음료업계는 본격적인 ‘로우 스펙(Low Spec)’ 시대로 접어들었다. 폭염과 미세먼지 등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건강을 지키려는 웰빙 트렌드가 사회 전반적으로 확산되며 식음료 역시 체질 개선에 나선 것.특히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아 몸매와 체중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들이 늘며, 업계에서는 저칼로리∙저당∙저도수 제품을 필두로 치열한 ‘로우 스펙’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맛은 살리면서도 칼로리는 낮춘 저칼로리 제품부터 당 함유량과 알코올 도수를 낮춰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과 주류까지, 가벼운 성분으로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로우 스펙’ 제품들을 소개한다.
김상호 기자
2019-06-04 09:05
-
제23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공식 포스터 공개
(사)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4일, 7월 개막하는 제23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Seoul International Cartoon & Animation Festival 이하 SICAF2019)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SICAF2019의 주제 ‘혁신적인 변화(Innovative Change)’에 맞춰 미래적인 느낌의 만화, 애니메이션 환경을 표현했다. 홍보대사로 활동할 디지털 연예인 ‘아뽀키’, 특별전 참가 캐릭터 로보트 태권V 등 현장에서 활약할 다양한 캐릭터를 총망라했고 전시, 부대행사 등 프로그램도 담아 SICAF2019의 현장 분위기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포스터 디자인을 담당한 차아랑 작가는 “세대를 뛰어 넘어 누구나 즐기는 축제이기 때문에
김상호 기자
2019-06-04 09:03
이시각 뉴스
-
1
블랙핑크, 가수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1위
-
2
대전·세종·충남, 비 또는 눈 약 5㎜ 내외...강한 바람
-
3
인천, 오전까지 흐리고 눈·비…오후부터 맑아져
-
4
절기상 '동지'인 토요일, 전국 눈·비…중부 시간당 1~3㎝ 폭설
-
5
...새의 암수 사랑, 남녀 깊은 정
-
6
고려아연 노조 “반노동적 투기자본이 일터 위기에 빠트려”
-
7
프랭클리슬리핑, 신라 온라인 면세점 최초 입점
-
8
틸론-이코퍼레이션, 日 시장 공략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9
코웨이, 브랜드 체험 매장 ‘전주 직영점’ 오픈
-
10
방송인 유병재,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 1,000만 원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