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기전 각오해야 하는 임플란트 시술, 기간 단축 가능할까?"
치아우식증(충치), 치주질환(잇몸병) 등으로 치아를 상실하는 안타까운 사례가 많다. 또 갑작스레 사고를 당해 충격을 입어 자연 치아 상실로 이어지기도 한다. 이때 인공치아인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수술로 복구시킬 수 있다. 임플란트 시술은 심미적, 기능적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이다. 저작력이 자연 치아와 거의 비슷할 뿐 아니라 외관 상 별다른 차이가 없기 때문이다. 아울러 올바르게 관리한다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는 강점도 지녔다. 문제는 임플란트 시술 기간이 장기화될 수 있다는 점이다. 자연 치아 발치가 필요하다면 2~3개월 정도 기다려야 할 수 있다. 자연 치아를 발치한 다음 잇몸 조직, 치조골 등의 회복이 이뤄
2023-02-03 14:42
-
아티스트 한우석, 싱글 '다시 또 다시' 티저 오픈…음원 일부분 공개
아티스트 한우석이 티저를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한우석(32) 측은 오는 2월 10일(금) 정오 첫 디지털 싱글앨범 '다시 또 다시'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우석은 1,000회 이상의 라이브 공연을 통해 실력을 다져온 뮤지션으로 뮤지컬, 테마파크의 라이브 빅쇼, 버스킹, 밴드 공연 등 다양한 형태의 공연에서 메인 보컬로 활동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다양한 시도와 공연 내공을 통해 락, 발라드, 댄스곡, 랩, 애니메이션과 드라마 OST 등 모든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능력치와 끼를 겸비했다. 실제로 3~4세 꼬마팬부터 중고등학생, 엄마아빠 등 남녀노소 다양한 팬 스펙트럼을 확보하고 있다. 디지털 싱글
2023-02-03 14:23
-
라이브러리컴퍼니 공동제작, 미국 브로드웨이 뮤지컬 ‘앤줄리엣’ 극장 주간 박스오피스 기록 경신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가 투자 및 공동제작한 브로드웨이 뮤지컬 <앤줄리엣>이 티켓 판매 랭킹 1위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뮤지컬 <앤줄리엣>은 미국 브로드웨이 스티븐 손드하임 극장(Stephen Sondheim Theatre)에서 2022년 10월 28일 프리뷰를 시작으로 11월 17일 정식 공연을 개막했으며, 개막 이후 연일 높은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역대 동 극장 주간 박스오피스 기록을 갈아치우는 기염을 토했다.뮤지컬 <앤줄리엣>은 셰익스피어의 ‘로미오와 줄리엣’ 스핀오프 스토리로 ‘만약 줄리엣이 죽음을 선택하지 않았다면?’이라는 가정하에 펼쳐진다. 이 작품은 빌보드가 선정한 21세기 최고의 음악 프
2023-02-03 11:10
-
‘퇴근길 팬미팅’ 김종서, 시나위와 부활 보컬 발탁 비하인드 대공개
7년 만에 신곡 ‘인 마이 라이프’(In My Life)로 돌아온 김종서가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 오리지널 콘텐츠 ‘퇴근길 팬미팅’에서 반가운 근황을 전한다.한국 ‘록의 전설’ 김종서는 ‘퇴근길 팬미팅’에 출격, 2부에 걸쳐 관록의 입담을 뽐낸다. 김종서를 큰 고민에 빠뜨린 밸런스 게임부터 초대 보컬로 활동한 부활, 시나위 시절 에피소드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김종서가 낯설 수 있는 MZ 세대를 위해 밸런스 게임이 펼쳐진 가운데, 돌연 “겨울이 되면 장범준이 부럽지 않다”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김종서를 ‘록의 대부’로 이끈 대표곡 ‘지금은 알 수 없어 vs 겨울비’ 질문에 고심하던 그는 “두 곡 모두 의미가 깊지
2023-02-03 10:50
-
스마트카라 ‘2023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202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 12회째를 맞이한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 및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JTBC 후원으로 진행되는 시상식이다.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가치를 인정받는 제품 및 브랜드를 평가하는 자리로,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들의 기업평가를 거쳐 선정된다. 스마트카라는 다양한 조사 항목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아 대상을 차지했다. 특히, 지속적인 제품 연구개발을 통해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친환경 음식물처
2023-02-03 10:00
-
행복얼라이언스·충청북도, 결식우려아동에 밑반찬 지원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가 충청북도 결식우려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양질의 밑반찬을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행복얼라이언스의 ‘행복두끼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된다. '행복두끼 프로젝트'는 기업, 지방정부, 일반 시민 그리고 지역사회의 민관 협력을 통해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아동의 결식 문제를 해결하는 사업이다. 충청북도의 행복두끼 프로젝트 대상자는 급식 지원이 필요한 사각지대 결식우려아동 약 600명으로, 민관이 협력하여 성장 필수 영양소를 고려한 밑반찬을 지원할 예정이다. 충청북도가 결식우려아동을 발굴하고, 행복얼라이언스의 멤버 기업이 대상 아동을 위한 행복도시락을 위한 재원을 기부
2023-02-03 09:55
-
교원그룹, 취약계층아동에 2억5천만원 상당의 도서 기부
교원그룹(회장 장평순)은 전국 취약계층 아동에게 독서 기회를 제공하고자2억5000만원 상당의 도서를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최근 불거진 문해력 논란에 공감, 사회적 문제 해결에 적극 참여하고자 마련된 행사다.지난2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환아쉼터‘사람, 사랑 도담터’에서 도서 기증식을 갖고,아동들의 독서 습관과 문해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전집,학습지 등3만4000여권의 도서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증했다. 기증된 도서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 및 아동복지시설 235개소로 전달된다. 교원그룹은 아동들의 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 이어오고 있다.지난2015년부터 전집
2023-02-03 09:45
-
컴포즈커피, 봄 시즌 맞아 생딸기 음료 신메뉴 4종 출시
컴포즈커피가 봄 시즌 메뉴로 생딸기 음료 4종을 신메뉴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냉동딸기와 달리 향미가 풍부하고 비타민B, 비타민C 등 영양분이 그대로 담긴 ‘설향’ 생딸기를 활용한 ‘설향생딸기주스’, ‘레몬딸기 크러쉬’, ‘리치한 딸기’, ‘딸기사요’ 등을 신메뉴로 출시했다. ‘설향생딸기주스’는 냉동딸기가 아닌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가능한 ‘설향’ 딸기를 사용해 입안 가득 과육을 느낄 수 있다.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음료도 출시됐다. ‘레몬딸기 크러쉬’는 레몬의 새콤함과 딸기의 달콤함이 환상적인 조화로 신맛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추천된다. ‘리치한 딸기’는 대형 카페에서 고가에 판매되는 리
2023-02-03 09:20
-
미스터트롯2, 또 자체 최고 시청률 21.8% 돌파
시청률 21.8%%(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를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또다시 경신한 지상 최대 트롯쇼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새로운 얼굴 최수호가 진에 등극하며 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1대1 데스매치의 대미를 장식한 이날, ‘미스터트롯2’의 카카오TV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 시청자수는 100만명에 육박하며 명불허전의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2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치열한 벼랑 끝 승부 1대1 데스매치의 대장정이 마무리되고, 25명의 본선 3라운드 진출자가 가려졌다. 김용필, 안성훈, 송민준, 최수호, 박지현이 TOP 5에 오르며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낸 가운데, 진한 감정선과 폭발하
2023-02-03 09:07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 출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출시 4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로, 지난 2019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350만병(2022년 12월 기준)을 돌파한 베스트셀러다. 이번 에디션은 10ml 용량의 앰플 4개로 구성된 버전과 40ml 대용량 버전 2종으로 기존에 볼 수 없던 최대 용량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은 오는 5일 오전·오후에 GS홈쇼핑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
2023-02-03 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