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매직, 단종된 ‘6인용 식기세척기’ 자발적 무상 수리
SK매직(대표이사 윤요섭)이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과거 동양매직이 개발해 생산∙판매한 6인용 식기세척기에 대한 자발적 무상 수리를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2010년 1월부터 2018년 7월까지 생산된 6인용 식기세척기 ‘클림(Climm)’을 포함한 총 16개 모델로 현재는 모두 단종됐다. SK매직은 과거 동양매직 시절부터 생산∙판매한 6인용 식기세척기에서 화재가 발생함에 따라 사고 예방에 대한 조치로 자체 시험 및 원인 분석을 진행했다. 그 결과, 세척 과정에 투입된 세제가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가 아닌 일반 세제 오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과도한 거품 등이 제품 내 침투해 고장 및 화재 일으키는 것으로 확인했다. 이에 따
2022-11-28 15:51
-
탐앤탐스 에그리게이터 마켓 HEYST, 체인링크와 협력키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의 에그리게이터 마켓 ‘HEYST’가 시장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체인링크(Chainlink)’와 협력을 통해 체인링크 솔루션을 플랫폼에 적용하였다고 28일 밝혔다. 12월 중순 오픈 예정인 ‘HEYST’는 여러 NFT 마켓에 리스팅 되어 있는 NFT를 한 곳에 모아 이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선사하는 플랫폼이다. 민팅 캘린더 기능이 제공됨으로써 신규 NFT 프로젝트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거래소별 NFT 최저 거래가를 한 눈에 체크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갖추었다. 전세계 가상자산 시가총액 21위에 달하는 ‘체인링크’는 NFT, 금융, 보험, 게임 등 주요 산업 전반에서 수조 달러 규모의 스마트 컨트렉트를 지원하는 업계 표준 Web3 서비
2022-11-28 15:43
-
셀더마 데일리, 마스크팩 신제품 10종 출시...다이소 입점
코스메틱 기업 ㈜제닉의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더마 데일리(CELDERMA daily)’가 마스크팩 신제품 10종을 출시하고 다이소에 입점한다고 28일 밝혔다. 셀더마 데일리의 다이소 입점 주요 품목은 하이드로겔 마스크 7종, 브이라인 핏 마스크 1종, 머드 마스크 2종으로, 전국 다이소 매장에 순차적으로 공식 입점 중이다. ‘셀더마 데일리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유효성분 흡수유을 높여 더욱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프랑스산 마린 콜라겐과 저분자 피쉬 콜라겐 성분 함유의 ‘콜라겐 에센스겔 마스크’, 8종 히알루론산 함유의 ‘히알루 에센스겔 마스크’, 컬러별로 즐기는 다양한 효능의 하이드로겔 마스크
2022-11-28 15:37
-
노아바 , 생목 구상나무 모티브 제작 프리미엄 크리스마스트리 선보여
프리미엄 크리스마스트리 매년 구입하지 마시고 똘똘한 한그루로 10년 계획하세요!플랜트리어 전문업체 노아바가 크리스마스를 한달여 앞두고 생목의 구상나무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프리미엄 트리를 제작하여 28일 선보였다.22년 겨울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매년 사랑 받아본 클래식한 오너먼트와 골드빛의 오너먼트로 화려힘을 더해 더욱 따뜻함을 선사한다.트리에 팁수가 많고 소재좋다고 똑같은 트리가 아닌 트리에도 그 수형에맞는 황금비율에 팁수로 입체적이고 자연스러운 트리야말로 프리미엄트리리고 할수있다명품브랜드등 제작트리를 전문적으로 작업해온 노아바에 노하우로 만들어진 트리를 대중화시켜 많은이의 사랑을받고있다관계
2022-11-28 15:31
-
지방흡입 후 행복 나눔…7번째 '커진 옷 기부 캠페인' 전개
365mc가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커진 옷 기부 캠페인 시즌 7 ‘위드 프렌즈’>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본 캠페인은 365mc의 비만치료로 다이어트에 성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되찾은 고객들이 복부, 팔뚝, 허벅지 등 더 이상 몸에 맞지 않는 커진 옷을 기부함으로써 다이어트 성취의 벅찬 기쁨을 소중한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됐다. 더불어 본 캠페인은 버려지는 헌 의류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의류 리사이클링을 통해 지구 환경 보호를 실천하고 자원 재순환의 가치를 확대하는 뜻 깊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6년간 누적 기부 약 6만벌을 기록하며 매 해 뜨거운 열기를 이어온 365mc의
2022-11-28 14:35
-
태연·마크·방찬 외 18인, 동네방네 자랑하고 싶은 최고의 리더 등극
소녀시대 태연, 엔시티(NCT) 마크,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방찬이 최고의 리더로 선정됐다. 팬덤 플랫폼 ‘팬투’는 지난 14일부터 사흘간 열린 SNS 이벤트 ‘우리 리더를 소개합니다’에서 소녀시대 태연, 엔시티 마크, 스트레이 키즈 방찬 등 쟁쟁한 케이팝 아티스트 21인을 ‘최고의 리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최고의 리더’로 등극한 21인에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리더로 평가받고 있는 샤이니 온유, 에이티즈(ATEEZ) 홍중, 클라씨(CLASS:y) 혜주는 물론, 맏이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마마무 솔라, 에스파(Aespa) 카리나,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대열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이를 기념한 ‘팬투’의
2022-11-28 10:45
-
랭킹닭컴,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 쉐이크’ 선봬
영양은 물론 간편함을 더한 ‘닭가슴살 쉐이크’가 단백질 식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흐름에 맞춰 간편 건강식 플랫폼 랭킹닭컴은 지난 24일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 쉐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랭킹닭컴의 대표 브랜드, 맛있닭이 선보인 ‘닭가슴살 한끼 쉐이크’는 맛있닭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상품으로 운동 후 단백질 보충은 물론 탄단지 밸런스를 맞춘 한 끼 식사로도 제격이다. ‘닭가슴살 쉐이크’라고 하면 운동선수가 즐겨먹는 비린 맛을 상상하기 쉽다. 하지만 맛있닭은 누구나 먹기 쉽도록 닭가슴살에 국내산 쌀가루와 사양벌꿀, 바나나 퓨레를 넣어 달콤함을 더했다. 더불어 다양한 입맛을 위해 ‘초코 맛’, ‘견과
2022-11-28 10:21
-
매일유업,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2관왕 영예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 스트레티지, 온라인 영상 부문에서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최하는 한국 광고계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매일유업은 올해 초 공개한 우유안부 캠페인 영상을 통해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 영상에는 우유안부 캠페인의 실제 수혜자 어르신들이 직접 출연한다. ‘매일 받는 우유가 큰 위안이 된다’, ‘매일 우유가 올 때 기쁘고 반갑고, 궂은 날씨에도 매일 우유를 배달해줘서 배달원에게 고마운 마음이 든다’ 등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공개 15일만에 조회수 1천만 돌파라는 기록을 세운 이 영상은 지난 6월 세계
2022-11-28 10:05
-
장애인 문화예술교육 축제 '제5회 예울림 페스티벌' 개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원장 박은실, 이하 교육진흥원)과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회장 조석영, 이하 장애인복지관협회)가 주관하는 <2022 제5회 예울림 페스티벌>이 오는 11월 30일 대전 ICC호텔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이한 <예울림 페스티벌>은 장애인 문화예술교육의 다양한 성과와 사례를 공유하는 축제로, 전국 14개 참여시설이 마련한 공연과 영상, 전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30일 대전 ICC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예울림 페스티벌>은 온라인으로도 참관이 가능하다.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연극·국악 공연 및 영화 상영
2022-11-28 09:59
-
레오제이 X 인스턴트펑크, 한정판 맨투맨 2종 판매수익금 전액 기부
100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LeoJ)가 지난 27일, 인스턴트펑크 압구정 플래그십스토어에 방문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레오제이’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인스턴트펑크’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맨투맨 2종의 출시를 기념하여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 레오제이는 방문한 팬들에게 사인을 하거나 사진을 찍어주며 감사함을 전했다. 레오제이의 맨투맨은 고급스럽고 힙한 인스턴트펑크 디자인에 레오제이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레드마크를 오버레이하여 완성되었으며,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2-11-28 0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