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효성티앤씨, 세계 최대 아웃도어 패션 전시회서 친환경 섬유 시장 공략
친환경 섬유의 글로벌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효성티앤씨가 유럽의 친환경 아웃도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효성티앤씨는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아웃도어 패션 전시회인 ‘ISPO 뮌헨(Internationale Fachmesse für Sportartikel und Sportmode Munich) 2022’에 참가해 아웃도어 패션용 친환경 섬유를 대거 선보였다. ISPO는 지난 1970년부터 매년 개최해온 세계 최대의 아웃도어 및 스포츠웨어 전시회로, 110여개국에서 5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효성티앤씨는 글로벌 아웃도어 및 스포츠웨어 시장에서 빠르게 늘어나는 친환경 섬유에 대한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2022-11-30 13:50
-
[브랜드평판] 휴마시스, 의료기기 상장기업 11월...1위
2022년 11월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휴마시스, 2위 한국비엔씨, 3위 오스템임플란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의료기기 상장기업 7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30일까지의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981,43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
2022-11-30 08:57
-
[브랜드평판] 한국비엔씨,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11월...1위
2022년 11월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비엔씨, 2위 에스디바이오센서, 3위 오스템임플란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6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0월 25일부터 11월 25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278,8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
2022-11-25 08:58
-
올림플래닛, 업계 최초 메타버스 특화 CX팀 신설 “엘리펙스 고객 경험 혁신”
국내 대표 메타버스 사스(SaaS) 플랫폼 기업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이 메타버스 기업 최초로 메타버스 특화 CX(Customer Experience)팀을 꾸리고 메타버스 플랫폼 엘리펙스의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선다. 올림플래닛은 기업과 개인 소비자를 모두 만족시키는 B2B2C(Business to Business to Consumer) 기업으로, 엘리펙스를 필요로 하는 기업 고객은 물론 엘리펙스를 경험하는 일반 고객 모두의 만족도를 높이고 엘리펙스를 고도화시킬 계획이다. 엘리펙스는 메타버스 도입부터 운영까지 원스톱으로 할 수 있는 글로벌 NO1. 메타버스 SaaS 플랫폼(Metaverse SaaS Platform)이다. 엘리펙스를 통해 메타버스를 보다 더 쉽게 구축, 운영할
2022-11-24 12:13
-
[브랜드평판] 네이처셀, 생물공학 상장기업 11월...1위
2022년 11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네이처셀, 2위 알테오젠, 3위 바이오니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24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263,83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
2022-11-24 09:11
-
올림플래닛 엘리펙스(ELYPECS), 대한경영학회 메타버스 우수사례 선정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의 메타버스 SaaS 플랫폼 '엘리펙스(ELYPECS)'가 지난 18일 열린 2022 대한경영학회(회장 문형남 숙명여대 교수) 추계학술대회에서 메타버스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메타버스 분야 우수 사례로 선정되었다. 엘리펙스는 메타버스 도입부터 운영까지 원스톱으로 할 수 있는 메타버스 SaaS 플랫폼(Global No.1 Metaverse SaaS Platform, ELYPECS)이다. 대한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는 ‘The Great Reset: K-Culture, ESG, 메타버스와 미래경쟁'이란 주제로 약 200여 명의 경제인과 기업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세션은 실무 우수 사례 세션과 학술 세션으로 나뉘어 41편의 논문과 실무 우수 사례 발표
2022-11-23 13:23
-
넥스모스 압타민C 복합물 활용 ‘코로나 치료제’ 추가 전임상 효능 발표
국내 바이오기업 ㈜넥스모스(대표 심정욱)는 서울의대 면역학 연구실 강재승 교수가 대표로 있는 ㈜엔테라퓨틱스와 공동 개발중인 압타민C 복합물을 활용한 코로나19치료제의 전임상 이후 추가 실험에서 생존율에 있어 탁월한 결과를 얻었다고 23일 밝혔다.넥스모스 측에 따르면 “이번 분당 서울대학교 병원에서 진행한 추가 연구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 변이주들 중에서 사망률이 가장 높은 델타 변이주를 대상으로 생존력에 있어서도 의미 있는 결과를 얻었다”고 밝혔다.이번 실험은 실험군을 세군으로 나누어, 델타변이 주 감염군, 두번째는 델타 변이주 감염 후 치료제를 투여한 군, 세번째는 3일간 치료제를 투여한 후 델타변이주에 감염시
2022-11-23 10:53
-
[브랜드평판] 제이시스메디칼,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11월...1위
2022년 11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제이시스메디칼, 2위 비트컴퓨터, 3위 케어랩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1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0월 22일부터 11월 22일까지의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352,6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
2022-11-22 09:12
-
美·EU 脫탄소 강화…ESG, 위기 vs 기회
친환경과 사회적 책임, 투명한 지배구조의 ESG 경영은 선택이 아니다. 이런 측면에서 ESG는 기회이자 위기이다. 변화의 중심에서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반면 도태될 수밖에 없는 리스크로도 작용한다. 최근 애플, EU 등 영향력 있는 민간 기업 및 정부 기관의 요구 강화에 따라 ESG 중요성이 확대되는 추세이다. 글로벌 공급망을 통해 ESG 리스크가 강화·확산되면서 금융권에서도 이를 고려한 접근 방식을 확대할 필요가 있다. 하나금융경영연구소 김문태 연구위원의 ‘글로벌 공급망을 통해 ESG 리스크 확산’ 보고서에서다. 미국 시총 1위 애플은 온실가스 문제 해결을 위해 자체 운영 및 투자에서 탄소 감축 노력을 확대하는 한편 글
2022-11-14 16:37
-
올림플래닛 ‘엘리펙스’, CNB미디어 공간연구소와 ‘미디어 콘텐츠’ 메타버스 사업 맞손
국내 대표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 올림플래닛이 14일 오후 2시 '월간 「SPACE(공간)」'의 발행사 CNB미디어 공간연구소와 엘리펙스(ELYPECS)를 통한 메타버스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올림플래닛 권재현 대표와 CNB미디어 공간연구소 황용철 대표 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미디어 콘텐츠 분야’ 메타버스 사업 활성화를 위해 중장기적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할 계획이다. 먼저 올림플래닛은 메타버스 사스 플랫폼 엘리펙스를 통해 CNB미디어 공간연구소와 메타버스 공간을 빌드할 예정이다. CNB미디어 공간연구소는 월간 ‘SPACE(공간)’의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M
2022-11-14 16:13
이시각 뉴스
-
1
블랙핑크, 가수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1위
-
2
대전·세종·충남, 비 또는 눈 약 5㎜ 내외...강한 바람
-
3
인천, 오전까지 흐리고 눈·비…오후부터 맑아져
-
4
절기상 '동지'인 토요일, 전국 눈·비…중부 시간당 1~3㎝ 폭설
-
5
...새의 암수 사랑, 남녀 깊은 정
-
6
고려아연 노조 “반노동적 투기자본이 일터 위기에 빠트려”
-
7
프랭클리슬리핑, 신라 온라인 면세점 최초 입점
-
8
틸론-이코퍼레이션, 日 시장 공략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9
코웨이, 브랜드 체험 매장 ‘전주 직영점’ 오픈
-
10
방송인 유병재,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 1,000만 원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