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02(수)

일상을 벗어나 뉴질랜드 대자연 속 진정한 나를 발견하는 “디스커버리 저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FW시즌 브랜드 캠페인 캡처 이미지 (사진 제공=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FW시즌 브랜드 캠페인 캡처 이미지 (사진 제공=디스커버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의 신규 캠페인에서 변우석은 경이로운 대자연의 풍경을 직접 경험하고 감동하며 특별한 여정을 남겼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진정한 자신을 발견해 나가는 변우석의 “디스커버리 저니(Discovery Journey)” 스토리이다.

영상 속 변우석은 광활한 뉴질랜드의 자연 속에서 다양한 감정들을 깊이 있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특히, 마지막 정상에 올라서며 풍경을 마주하고 교감하는 변우석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자연이 주는 성찰과 위로를 느낄 수 있게 하며 ‘디스커버리 저니’를 통한 ‘진정한 아웃도어’의 의미를 되짚어보게 한다.

변우석은 실제 여행자의 여정을 사실적이고 진정성 있게 보여주기 위해 긴 촬영 일정의 캠페인에 기꺼이 참여했고, 또한 여정에 완전히 몰입하여 느꼈던 감정들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며 자연이 주는 벅찬 감동과 기쁨을 함께 표현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에 따르면 “변우석 배우는 악천후 속에서도 매 순간 열정적이고 진정성 있게 캠페인을 즐겼다. 마지막 날 촬영한 배우의 눈물은 그 동안 느꼈던 감정들에 대한 진심 어린 반응이었던 것 같다”라며 “이 순간 배우의 진정성은 연기를 넘어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이 모두 감탄했고 함께 눈시울을 붉혔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