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03(목)
수제 샌드위치&커피 전문점 ‘샌드리아’ 인천 송도1호점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인천 송도에 수제 샌드위치와 커피 및 음료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샌드리아’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 매장은 42.9㎡(약 13평) 규모로 인천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 근처 힐스테이트 스테이에디션 상가에 위치해 있으며, 중산층 아파트 밀집 지역과 외국인 거주지 인근에 자리잡고 있다.

샌드리아는 샌드위치 뿐만 아니라 샐러드와 커피의 품질도 전문점 수준으로 높여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신메뉴인 미니피자 또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카페의 기능이 융합된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특히, 샌드리아는 직영으로 운영하는 베이커리 공장과 로스팅 공장을 통해 최첨단 시설과 철저한 재료 관리로 일관된 품질의 제품을 각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모든 과정은 최고 수준의 위생 기준을 준수하여 수제 샌드위치 브랜드의 콘셉트에 부합하도록 하고 있다.

송도1호점의 가맹점주는 “과거 분식집을 운영하며 저조한 매출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샌드리아의 맛과 아이템에 매력을 느껴 창업을 결심했다”며, “오픈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매장 규모에 비해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어, 과거보다 수익성이 더 좋아진 것 같다”고 전했다.

카페샌드리아 가맹본부 관계자는 "올해 들어 창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여성과 청년 창업자의 경우 맞춤형 창업 상품 프로그램을 통해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