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탤런트 김승현이 부인과의 이혼에 대해 언급한 것이 다시금 재조명 되고 있다.야외 스케치, 야유회 등을 다니면서 김승현은 부모님보다 홍승모 선생님과 함께 있는 시간이 많아졌고, 홍승모 선생님에 대해 아버지 같은 분이라고 표현했다. 김승현은 학창시절 늘 자신을 믿고 감싸주는 홍승모 선생님이 있었기에 삐뚤어지지 않고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다고 고백했다."1년간 짝사랑을 하며 몰래 편지를 적어서 책상에 넣어놨었다. 그때 수빈이 엄마랑 너무 진하게 사랑을 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이현승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0일 이현승이 SNS에 “떠아니 200일 준비에 더 신난 엄마 풍선이 너무 예뻐서 근데 좀 많이 덥네요 그쵸? ㅎㅎ”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더운게 아니라 뜨겁네요 ㄷㄷ”, “현승누나 안녕하세여 오랜만이에여!”, “예뻐요 참예쁘구나”, “현승아 왜케 이쁘농~ 아리따움”, “벌써 200일이야??세월 빠른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황치열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9일 황치열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벤쿠버 콘서트 2회동안 너무 행복한 시간이였어요 함께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최고다 형”, “부럽 .......당”, “치열”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황치열은 지난 8월 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0일 권이슬이 인스타그램에 “하나하나, 신경 많이 써주셔서 정말”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엄청 비싸고 엄청 맛있어보인다 ㄷㄷ”, “이쁘십니다 ㅎㅎ”, “우와. 비주얼 머죠 이거”, “데이트???”, “맛있는거 저도 같이 먹어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권이슬의 인스타그램은 권이슬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바다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이바다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애도라 계속 내속에 있어야해 곧봐’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이바다의 팬들은 “넵!”, “나도 가고 싶었는데...ㅠㅠㅠ”, “사랑해용 ㅠ ㅠ”, “계속 있을께여”, “넌 오게될거야 이 바다 소옥~”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9일에도 이바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0일 방송된 JTBC '혼라이프 만족 프로젝트 - 혼족어플‘에서는 민경훈이 똠양꿍 요리에 나섰다.텐트를 치고 캠핑 준비를 시작한 민경훈은 똠양꿍 요리에 도전했다. 재료를 손질하고 요리에 몰두하며 캠핑 요리 전문가의 모습을 드러냈다.스트레스로 인한 감정 소비에 대해 전하던 중 다시 실수했고, 전현무는 내 스트레스 어떻게 할 건데!라며 욱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에밀라 클라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0일에도 에밀라 클라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edfringe OH MY GAAAAAAD! Ok- I might’ve got stuck in a thunderstorm or two, I might’ve slept less than I have done at any point in my life I might’ve laughed and cried and all that’s in between at the talent I was witness too and so...get on a train and get to the festival! And here’s a list of the people you MUST go and see! Unknown @_rise_strong_ (POWERFUL SURVIVOR QUEEN YOU HAVE MY WHOLE HEART) (greenside at infirmary street) Square go @danportman (talent on legs as if we didn’t already know ) (Roundabout at sum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심장은 가슴 중앙에서 약간 왼쪽에 위치한 심장은 우리 몸에 펌프 역할을 담당하여 온몸으로 혈액을 공급하는 중요한 장기이다. 심장암의 증상은 비심장성 전신증상은 특히 점액종에서 잘 나타나며 발열, 체중감소, 전신쇠약, 관절통, 레이노 현상(손가락이나 발가락 혈관에 허혈 발작이 생기고 피부색깔이 변하는 현상), 발적(빨갛게 부어오르는 현상), 곤봉지(손가락 끝이 곤봉처럼 뭉툭해지는 것), 전신색전증 또은 폐색전증 등이 있다. 증상이 없는 경우가 흔하기 때문에, 검사 도중 우연히 발견되는 경우가 많아 선별검사로는 심장 초음파가 효과적이다. 대부분의 양성 심장종양은 수술절제가 최선이다. 수술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 7회에 출연한 뉴이스트 백호는 오랜 시간 동안 이어온 그룹 생활의 경험을 바탕으로 선수들이 겪을 고충에 대해 공감하며 속 깊은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김수로는 첼시 로버스 선수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셀허스트 파크 경기장에 가기까지 팀 버스를 준비해뒀던 것. 난생 처음 타본 팀 버스에 선수들은 내내 들뜬 모습을 보였다. ‘크리스탈 팰리스’ 팀이 사용하는 라커룸에 방문했고, 프리미어 리그 선수들이 뛰는 경기장에 입성했다. 선수들은 연신 사진 촬영을 하며 기뻐했다.김수로는 7부 리그 엔필드와의 친선경기를 준비, 선수들과 보드진이 다함께 이동할 수 있는 버스까지 대절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들뜬 선수들은 버스 안에서 백호와 김수로의 노래 음원을 찾아 감상하는 등 모두가 소풍을 가는 설레는 마음으로 흥겨움을 만끽했다.다음날 백호는 7부 리그 구단과의 경기를 위해 선수들과 함께 이동하던 중 “다 같이 타 있으니까 그 안에서 많은 이야기를 해요”라며 뉴이스트의 끈끈한 팀워크 비결을 전하면서 팀버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러다가도 한 선수의 선곡으로 버스 내에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임수향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9일 임수향은 “오늘 밤 11시 15분 mbc 나혼자산다 아라리랑 함께 나가요 >< 특별할거 없는 소소한 일상이지만 재밌게 봐주셨음 좋겠어요 헷”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임수향의 팬들은 “지금 본방 사수중~ ㅎㅎ”, “지금 보고있습니다ㅎㅎ”, “본방사수중”, “본방사수 지금 잘보고 잇어요”, “성훈오빠, my favorite couple!”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임수향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타파하는 곡 'HIT'으로 괄목적인 기세를 보여주고 있는 세븐틴이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미국의 저명한 음악 매체 빌보드에서 세븐틴의 컴백을 집중 조명한 것에 이어 포브스(Forbes) 매체가 지난 9일(현지 시간) 세븐틴의 신곡 ‘HIT’에 초점을 맞춘 심층 칼럼을 게재하며 세븐틴에 대해 호평해 전 세계 음악팬들의 이목을 끈 것.“감성적인 EDM, 과감한 힙합, 다양한 팝 사운드까지 접했던 세븐틴은 ‘HIT’으로 활기찬 일렉트로닉 힙합을 선사한다. 그들의 강점을 보여주는 등 많은 장르에 뛰어들었다. 13명의 멤버들이 함께 공연하는 것 그 자체로도 주목을 끌지만 ‘HIT’의 퍼포먼스는 이 곡이 진정으로 두드러질 수 있는 부분”이라고 분석했다."13명의 멤버인 세븐틴은 신선한 광경이 될 수 있다. 더불어 세븐틴은 유행을 위해 예술적 가치를 포기한다는 느낌이 들지 않으며 본인들이 가고자 하는 음악적 길을 묵묵히 가고 있다"라며 세븐틴의 음악적 가치관을 극찬했다.이처럼 세븐틴은 미국 음악 매체 ‘빌보드’, 미국 경제지 ‘포브스’, 영국 음악 전문 매거진 ‘NME’ 등 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네더질라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제네더질라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내 오랜 친구 @rockonasrakon의 첫 앨범 이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었습니다. 친구라서 하는 말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발매 때까지 안 들어보다가 지금 들었는데 요즘은 찾아보기 힘든 담백하고 자기다운 너무너무 좋은 앨범입니다. 제가 힘들 때 옆에서 많은 힘을 주고 제 투정 짜증 다 받아주던 든든한 친구. 축하하고 고생했어. 사랑해4LYF’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제네더질라의 팬들은 “의리까지 다 갖춘 질라갱”, “질라 핥튜~”, “라콘형 떡상하저”, “이런식으로 감동주네..사랑해 cva..”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8일에도 제네더질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정우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박정우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 강윤과 연플리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촬영하는 동안 정말 행복했고 많은 팬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덕분에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스텝 그리고 배우님들 감사드리고 정말 많이 고생하셨습니다’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박정우의 팬들은 “사랑해요 강윤”, “최고얐어 볼때마다 행벅해”, “미소짓는다 또 기대합니다”, “수고하셨어요 배우님”, “마지막회...쌛...ㅠ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9일에도 박정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