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셀레나 고메즈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8일 셀레나 고메즈가 SNS에 “LQDCELL Shatter by @pumasportstyle”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8일 이승협이 인스타그램에 “홍콩 얼마남지 않았네요!! 기대중!! 재밌게놀아요”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즐겁게노세요~안전조심하시고요”, “악아아ㅏ아아아아!!!!곧만나요오빠!!!”, “화이팅See u in Hong Kong”, “홍콩에서 만나여!!!!!!!!”, “안녕히 주무세요.승짱”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승협의 인스타그램은 이승협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막힘 없는 쾌속 전개와 박진감 넘치는 연출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에서 다채로운 케미스트리가 극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무엇보다 한지혜는 내리쬐는 햇살 아래 환하게 미소 짓고 있어 시선을 강탈했다. 무더위가 계속되는 날씨 속에서도 한지혜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현장을 채우며 기운을 북돋고 있다. 극중 따뜻한 심성과 무한긍정주의인 은동주 캐릭터와 똑 닮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공개된 스틸 속 정서연은 극강의 깜찍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땡땡이 수건을 머리에 두르고, 입술을 붉게 칠한 것. 두건 사이로 뻗친 문어발 헤어와 입술라인을 과감히 무시한 립스틱 범벅 입술이 보는 이들의 웃음보를 터트린다. 정서연은 입술을 쭉 내밀고 거울을 바라보고 있는데, 랜선 이모-삼촌들의 심장을 부여잡게 할 정도로 치명적인 귀여움을 발산한다. 더욱이 자신의 모습이 마음에 들었는지 고사리 같은 손으로 얼굴을 요리조리 매만지는 그의 모습이 앙증맞아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자동 승천케 한다.반면 오지은과 정영주는 ‘막강모녀 케미’로 매회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설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검은색 민소매 의상에 핫팬츠를 입고 카디건을 걸치고 있다.한편 설현은 올해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나의 나라’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다희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8일 이다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불렀어? 너무나 예쁜 네덜란드 하늘. @findkapoo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이다희는 지난 7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인선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8일 정인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첫 쉐프님___ @minkyocool . 한결같이 맛난 팟카파오무쌉 그리고, 새로운 메뉴까지- . 제 인생 첫 쉐프님, 앞으로두 평생 꽃길만 걸으세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정인선은 지난 1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다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소다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내 최애곡들~ These two songs fit together perfectly. 1.”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사랑해요”, “너 너무 섹시 해”, “역시 .dj..soda”, “너무 이뻐요~!”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소다는 지난 8월 7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전지우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8일 전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EDC FESTIVAL 9.1 페스티벌 갈때 이 정도는 되야지?8.8-14 일까지 이벤트 참여하면 EDC 페스티벌 티켓 이!! 참여방법은 여기서 >http://bit.ly/ TikTokXEDCkorea”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전지우는 앞선 7월 2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26)이 새 시즌 출사표를 던졌다. 손흥민은 토트넘 공식 채널과 인터뷰를 통해 “모두가 미쳤었던, 지금까지 흔히 경험할 수 없었던 시즌이었다. 매 순간을 즐기고, 좋아했다. 토너먼트에서 승리하기도 패하기도 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오랫동안 팀과 떨어져 있었다. 사실, 내가 없을 때 그들은 더 잘했다”고 동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아울러 그는 “선수로 인간으로 성장했다. 나와 팀 모두 성장했다. 다음 시즌도 내 마음에 들었으면 한다. 우리가 뭘 해야 할지 안다. 열심히 뛰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손흥민은 지난 시즌 37라운드에서 퇴장을 당하면서 3경기 출전 정지 처분을 받아 2019-2010시즌 2라운드까지 경기에 나서지 못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5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김세정(홍이영 역)의 남자친구 문재형으로 분한 김상균은 첫 회부터 미워할 수 없는 연하남친의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어린 시절 부모님을 잃은 홍이영은 아버지를 닮은 큰아버지의 손과 북에 대한 호기심으로 팀파니를 시작하게 된다. 팀파니스트 꿈을 위해 쉬지 않고 노력하던 홍이영의 연주는 남마에(송재림 분)의 눈에 들고, 오케스트라에 합류하게 되며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가게 된다. 이 과정에서 김세정이 들려주는 강렬한 팀파니 소리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도 했다.그는 홍이영이 신세한탄을 하며 고민을 털어놓자 긴장감을 없애준다는 거짓 주문으로 장난, 관계에 더욱 친밀감을 쌓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유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8일에도 서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내 편의점가는패숀~~~~ 옆에는 귀신인줄 알았눼”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ㅎㅎ 유리님 귀여우세요”, “초록초록”, “그리고 훌륭한 녹색티.”, “춰럭색이네요ㅋㅋㅋㅋ”, “열대야가 장난아니네요...열.파.참...”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네더질라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8일 제네더질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ZENE THE ZILLA – 부재중전화 (feat. C JAMM) @zenethezilla @cjadoublem - Directed by 4KGOLD @4kgold Assistant Director Jung Ji Hun @ji_____hun DOP lookatpisces @lookatpisces Focus Puller Kim Do Hyeon @dohyun93 AC Ko Hanul @ulkgold - Gaffer @dopelight 1st Choi Tae Ho 2nd Hyung Jang Hoon - 3D VFX Fremuse @fremuse - Producer badassgatsby @badassgatsby Compose badassgatsby , Graby Starring @zenethezilla @tattooist_nini ZENE THE ZILLA Hair Design Kkia Nini Hair Yoning / Sol Hee Make Up Yoning / Yeon Jin - Link in bi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백지영이 딸과의 투샷을 선보였다.백지영은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하임이와 두 번째 여름휴가. 전북고창. 행복한 순간순간이 모여 행복한 인생이 되는 거겠지? 다른 거 말고 이 순간에 충실해야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 속 백지영은 딸의 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다.노을과 더불어 따뜻한 분위기가 연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