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캐나다 여행 사진을 내놓았다.홍현희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이좋아서...날이 적당해서 모든것이 아름다운 #퀘백”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에는 멋진 풍경을 즐기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살빠지시니까 더 예뻐보여요~~",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두 분 항상 보기 좋아요. 앞으로도 행복하시길!!" 등 다양한 댓글을 달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리사(블랙핑크)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리사는 지난 8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3years of Blackpink & Blinks Love you girls so so much xoxo”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리사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베우 송지은이 근황을 공개했다. 송지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슬슬 가을 준비 인가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송지은은 검은색 모자를 쓰고 계곡에서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무결점 피부로 청초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한편 송지은은 최근 전속계약 관련 분쟁에 휘말려 논란이 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회에서는 본격적인 이사와 시골 살이가 공개된 예정인 가운데, 조병규는 "상상 이상으로 육체적인 노동량이 늘어나서, 체력이 좋아지고 숙면을 하게 됐다"며 "이 방송에서 제 역할은 머슴이어서 앞으로도 험난한 시골 생활이 예상되지만 정말 재밌게 하고 있다"고 자신의 변화를 밝혔다.김향자 할머니 댁으로 온 조병규는 할머니에게 “제 이름이 뭐였죠?”라고 물었지만, 할머니는 조병규의 강아지인 ‘조엘’만을 기억할 뿐 그의 이름을 기억하지 못했다. 게다가 조엘만을 귀여워하며 챙겨주는 모습이 확연해, 질투심에 가득 찬 조병규의 ‘찬밥’ 생활을 예고했다.10일 방송될 '자연스럽게' 2회에서는 집주인 김향자 할머니를 둘러싼 조병규와 반려견 조엘의 '삼각관계'가 본격적으로 펼쳐졌다. 김향자 할머니가 "밥도 못 먹어서 배고프다"는 조병규는 뒷전으로 둔 채, 조엘의 재롱에만 눈길을 주기 때문이다. 도시 라이프와 180도 바뀐 삶을 살게 될 조병규가 과연 어떻게 삼각관계를 헤쳐 나갈지, 다른 입주자들과는 어떤 케미를 보여 줄지 관심이 모아진다.자연스럽게’를 통해 살아가는 공간이 바뀌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그랬다”고 돌아봤다.이들은 “저희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개그맨 윤형빈이 근황을 공개했다.지난 7일 윤형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옛날엔 안경을 진짜 좋아해서 이런거 저런거 많이 바꿨었는데 이젠 맘에 드는 야무진 하나만 쭉 쓰게 되는듯~ 예전엔 안경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 순위에도 있었음"이라고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윤형빈은 머리를 가지런히 하고 안경을 착용한 채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과거와는 달라진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한편 윤형빈은 KBS2 '개그콘서트'에 출연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빛베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8일 빛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릴적 내 꿈은 인어공주 였는데 아직도 수영을 못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앗 반전 ㅋㅋㅋㅋㅋㅋㅋ”, “머리까지 물에 안들어 가셔서....”, “하지만 괜찮다 물에 뜨니까”, “누나는 라푼젤이요”, “그래서 그냥 공주가 되셨다고 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빛베리는 앞선 8월 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아란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8일 조아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초승달이 예뻤던 밤. . .”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예쁘다아”, “효녀”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조아란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일 방송된 KBS 2TV ‘태양의 계절’에선 태준(최정우 분)이 광일(최성재 분)을 위해 양 실장(서경화 분)을 매수하는 장면이 그려졌다.오태양은 아이스크림을 사러 가게에 왔다가 윤시월과 아들 최지민(최승훈)을 만났다. 지민이가 오태양에게 유학에 대해 물어보며 이야기를 나눴다.방송에서 태준(최정우)은 윤소이의 아들이자 자신의 손자로 알았던 지민(최승훈)의 유전자 검사를 하고 태양(오창석)의 아들이라는 사실에 깜짝 놀랐다.태준은 또 “차명으로 관리하는 양지물산 지분이 꽤 되시더군요. 태연하게 회사까지 차려놓고. 너무도 지능적인 수법에 제가 아는 양 실장님이 맞나 깜짝 놀랐습니다”라고 넌지시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기안84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8일 기안84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여름휴가 괌 앵무새. 괌 한국사람 많다”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휴가 잘보내세요”, “앵무새와 눈싸움인가요?”, “밍?ㅋㅋㅋㅋㅋ”, “ㅋㅋ옼사장님이랑닮았어욬ㅋㅋ”, “헐”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기안84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유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역시 더울때는 긴청바지 #이열치열 #사우나 #죽겠당"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유비는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테이블에 걸터 앉아있다.한편 이유비는 tvN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종영 후 화보 촬영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임주환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8일에도 임주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워..욕을 아주 찰지게 하고 싶다”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미남~~~”, “세상에...”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가수 효민 김장훈 돈스파이크 이진혁이 출연했다.효민은 티아라가 중국 재벌 ‘왕쓰총’에게 90억 계약금을 받고, 슈퍼카를 선물 받았다는 루머에 대해 “루머를 접하고 진짜였으면 좋겠다 싶어서 소문의 진실을 찾아 추적해봤다”고 말했다.효민은 또 노란색 스포츠카를 타고 다니는 사진이 찍혀 남자친구에게 슈퍼카 선물을 받았다는 루머가 돌았던 것을 언급하며 "지인이 자동차 회사를 다녔는데 스포츠카 홍보가 필요한 시점이었다. 그래서 6개월동안 타고 돌려주기로 계약을 한 것이었다. 8개월 후 그 스포츠카를 돌려주고 원래 제 차를 타고 있다"고 말했다.김구라는 "오늘 남자 친구에게 받은 슈퍼카 루머도 밝힐 계획이라더라. 왕쓰총의 이야기와는 별개인가"라고 물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수현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8일 배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비도 싫고 더운것도 싫고”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적당히해야지”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배수현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