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9(일)

팬투 ‘퇴근길 팬미팅’ 티아이오티, 거침없는 MZ세대 보이그룹의 美친 텐션
티아이오티, 팬투 ‘퇴근길 팬미팅’에서 치열한 2000년대 케이팝 댄스배틀 선보여

▲ 퇴근길 팬미팅 TIOT(티아이오티)
▲ 퇴근길 팬미팅 TIOT(티아이오티)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티아이오티(TIOT)가 팬투(FANTOO) ‘퇴근길 팬미팅’에서 예능 신고식을 치렀다.

지난 8월 23일 성공적으로 프리 데뷔를 마친 티아이오티(TIOT)는 멤버(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전원이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신으로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덤이 형성된 그룹이다. 고난과 역경에도 굴하지 않고 거침없이 전진하겠다는 의미의 타이틀곡 ‘백전무패’로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 티아이오티(TIOT)의 팬투(FANTOO) ‘퇴근길 팬미팅’ 출연은 정식 데뷔 후 첫 예능으로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았다.

지난 8일 오후 6시에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 공식 앱에서 공개된 ‘퇴근길 팬미팅’ 티아이오티(TIOT)편에서는 2000년대 히트곡 댄스 배틀부터 MZ세대 멤버들의 밈(meme) 대방출까지 첫 번째 예능 출연임에도 하이 텐션으로 촬영장을 휘어잡은 멤버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퇴근길 팬미팅’ 티아이오티(TIOT)편은 2부로 편성될 예정으로 이번 주 금요일 오후 6시 다시 한번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는 한류 아티스트들 관련 다양한 콘텐츠 제공 및 이벤트 진행 등 K-컬처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다양한 놀이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팬투(FANTOO)를 운영하는 한류홀딩스는 최근 나스닥 상장에 성공, 활발한 거래가 진행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