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2(일)

7억 9천만원 상당의 화장품 10만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서울 사랑의열매에 물품 기부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과 베니스에프앤비 이용원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과 베니스에프앤비 이용원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베니스에프앤비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약 7억 9천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진행된 기부물품 전달식은 ㈜베니스에프앤비 이용원 대표이사와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훈훈한 분위기 속 진행되었다.

㈜베니스에프앤비가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한 물품은 판매가 7억 9천만원 상당의 화장품 100,000개로‘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그동안 ㈜베니스에프앤비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소외된 이웃들 위한 기부물품 나눔으로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이번 서울 사랑의열매와의 기부도 역시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의 연장선에 있다.

㈜베니스에프앤비 이용원 대표이사는 “㈜베니스에프앤비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그 일환으로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베니스에프앤비의 아름다운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베니스에프앤비가 기부해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