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26(수)
롯데멤버스, 6월 ‘L-day 프로모션’ 오늘 시작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빅데이터 컨설팅 컴퍼니 롯데멤버스(대표이사 강승하)가 6월 ‘L-day 프로모션’을 오늘 시작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달력에서 L자 모양을 따라 위치한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한 주 동안 온∙오프라인 제휴사에서 사용한 엘포인트(L.POINT)의 일부를 재적립해주는 이벤트다.

이달에는 화창한 날씨로 바깥 활동이 많아지는 만큼 ‘엘포인트로 배둘레햄 날려버려!’라는 주제 아래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들을 참여시켰다. 이달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제휴사는 나이키, 슈마커, 롯데마트몰, 롯데닷컴, 세븐일레븐 등이다. 식품부터 생필품, 패션잡화, 스포츠에 이르기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프로모션인 만큼 엘포인트 회원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먼저, 오늘은 온라인 쇼핑객들을 겨냥해 롯데마트몰에서 포인트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몰이나 엘포인트 앱을 통해 이벤트 신청 후, 결제 시 3만 엘포인트 이상을 사용하면 사용 포인트의 30%, 최대 1만 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다. 기본적인 상품은 물론 롯데신선센터, PB 브랜드 ‘온리프라이스(Only Price)’, HMR 브랜드 ‘요리하다’ 등 특별 전문관 상품에도 모두 적용된다.

오는 10일에는 롯데닷컴에 입점한 전 브랜드에서 포인트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신청자 대상 3만 엘포인트 이상 사용 시 30%를 재적립해준다. 홈트레이닝 용품을 비롯해 뷰티, 패션, 가전, 가구 등 평소 갖고 싶던 제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

이달 17일에는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사용한 엘포인트의 30%를 돌려준다. 끝으로 6월 마지막 주에는 한 주 내내 슈마커 직영 매장과 나이키 4개 지점(롯데월드몰/롯데월드타워/동대문피트인/롯데몰은평)에서 30% 포인트백 혜택을 제공한다.

L-day 프로모션에 참여한 제휴사 중 2개사 이상 이용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퓨마 운동화, 5만 엘포인트 등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당첨자는 내달 5일 발표되며, 이벤트 포인트는 같은 달 28일 일괄 적립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엘포인트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성환 롯데멤버스 제휴마케팅팀장은 “아웃도어 활동, 이른 휴가 계획 등 지출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최적화된 혜택과 함께 재미까지 선사하는 이벤트를 꾸준히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