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05(화)
질경이, 마음 생리대 달맞이 박스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오는 16일까지 마음 생리대 달맞이 박스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랑하는 딸의 초경을 축하해주고 싶은 엄마의 섬세한 마음을 표현한 ‘이 달을 맞이하고 난 너를 맞이하고’를 주제로 기획됐다. 새롭게 선보인 ‘마음 생리대 달맞이 박스’는 한 달에 한 번 달이 차오르고 기우는 시기와 비슷하다는 것에서 유래된 월경(月經)에서 그 의미를 담아 명명했다. 외관은 케이크 박스 형태로 디자인되어 사랑하는 딸, 동생, 여자친구에게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마음 생리대 달맞이 박스는 ‘초승달맞이 박스’와 ‘보름달맞이 박스’ 2종이며 마음 생리대를 각 사이즈별로 개인의 기호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총 3가지 옵션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동안 특별 할인가에 판매되며 추가 경품도 푸짐하게 제공된다.

마음 생리대 중형(15개입) 1개, 대형(13개입) 2개, 오버나이트(7개입) 1개로 구성된 초승달맞이 박스는 기존 2만원대에서 1만원대로 할인해 판매한다. 구매 시 외음부 전용 물티슈 ‘페미닌 티슈 라이트’ 1개와 젤 타입 여성청결제 ‘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 비키니라인 미백크림 ‘썬샤인 톤업크림’ 체험킷이 증정된다.

3만원대의 보름달맞이 박스는 2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마음 생리대 중형 1개, 대형 2개, 오버나이트 1개, 팬티라이너 3개가 담긴 옵션1과 중형 2개, 대형1개, 오버나이트 1개, 팬티라이너 3개가 담긴 옵션2로 구성됐다. 보름달맞이 박스 구매 시에는 ‘페미닌 티슈 라이트’ 1개와 ‘데일리 에코아 워시 퓨어’, ‘썬샤인 톤업크림’ 체험킷과 함께 ‘마음파우치’, 메디힐 NMF 마스크팩이 추가로 증정된다.

선물용으로 제격인 달맞이 박스 패키지에 맞춰 지인 선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마음 생리대 달맞이 박스를 선물하고 싶거나 꼭 갖고 싶은 이유를 질경이 온라인몰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해 증정한다.

질경이 마음 생리대는 생리 기간 중 발생하는 여성들의 신체적 불편함과 심리적인 불안감을 덜어주고 마음을 어루만져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자연 유래 옥수수 성분 함유 탑시트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탄력성으로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편안하게 감싸준다. 통기성이 뛰어나 땀과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 건조해 산뜻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질경이 온라인몰 운영자는 “매달 반복되는 월경은 숨겨야 할 것이 아니지만 숨겨야 할 것처럼 느껴지고, 몸도 마음도 내 뜻대로 되는 것 없이 불편해 애증의 관계처럼 느껴진다. 검정 비닐봉투에 담긴 생리대처럼 대충 넘기기보다는 매달 찾아오는 생리가 온전히 나를 위한 애정이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달맞이 박스를 기획했다. 이번에 론칭한 달맞이 박스를 통해 나 자신은 물론, 사랑하는 누군가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