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6월 한 달 동안 매 주 최고의 프로모션들만 선보이는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을 시작한다. 킹스위크(KING’S WEEK)라는 개념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할인 프로모션들을 매 주 다르게 진행하는 내용이다.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킹스위크는 금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버거킹 매장을 방문하면 버거킹의 ‘와퍼’와 ‘불고기와퍼’ 단품을 39% 할인된 가격인 3,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600원을 추가하면 치즈와퍼로도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까지 넓혀 버거 마니아를 비롯해 가성비를 중요하게 여기는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버거킹 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하여 쇠고기의 담백한 맛과 향을 불맛과 함께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이 자랑하는 대표 메뉴다. 직화 방식으로 구운 패티는 불필요한 기름기는 사라지고 육즙은 그대로 남아있어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불고기와퍼는 와퍼에 버거킹 특유의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메뉴다. 치즈와퍼 역시 와퍼 구성에 2장의 치즈를 추가해 더욱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스테디셀러 메뉴다.
버거킹이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을 통해 선보이는 프로모션들은 고객에게 가장 반응이 좋았던 할인 이벤트들을 엄선한 것이다. 버거킹 앱을 다운 받으면 매 주 다른 킹스위크 제품들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버거킹의 대표 프리미엄 메뉴인 와퍼와 불고기와퍼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첫 번째 킹스위크를 시작으로 6월 내내 버거킹의 인기 메뉴들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기획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은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