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05(화)
보디가드, 여름 시즌 바캉스 언더웨어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를 콘셉트로 한 여름 언더웨어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보디가드의 이번 신제품 컬렉션은 ‘멀티 하와이 시리즈’, ‘알로하 보태니컬 시리즈’의 2종으로 휴가지의 분위기를 담은 화려한 프린트가 특징이다.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메쉬·에어커버링 등 통기성과 촉감이 좋은 소재를 사용했으며 각각 여성용 브라·팬티와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됐다.

먼저, ‘멀티 하와이 시리즈’는 기하학적으로 표현된 트로피컬 무늬에 강렬한 스트라이프 밴드 포인트가 더해져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여성용 세트는 신축성과 촉감이 우수한 에어커버링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시원하며 남성 드로즈에는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였다.

휴양지 해변가를 모티브로 한 ‘알로하 보태니컬 시리즈’는 시원한 야자수잎 프린트에 밝은 핑크 컬러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에어커버링 원단과 메시 소재를 결합해 착용감을 극대화했으며 브라 어깨끈과 팬티에는 프릴 장식이 적용돼 휴양지 란제리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손색없다.

좋은사람들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천연샴푸 브랜드 ‘쿤달’과 함께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보디가드X쿤달 바캉스 이벤트’를 통해 전국 보디가드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쿤달 여행용 5종 세트를 7,900원에 제공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로 증정한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미경 과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열대식물의 화려한 색감과 패턴을 담은 여름 언더웨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습하고 더운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줄 언더웨어와 푸짐한 혜택의 프로모션으로 보디가드와 함께 더욱 특별한 휴가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연샴푸와 트리트먼트로 이름을 알린 ‘쿤달’은 자연유래 성분을 활용한 헤어 및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네이처 브랜드다. 2017년 쿠팡 헤어/샴푸/트리트먼트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