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9(일)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GS수퍼마켓(GS THE FRESH)에게 고객대상으로 스티커 증정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주방 용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내일(5일)부터 9월 24일까지 GS수퍼마켓 방문 고객 대상으로 수집한 스티커 수량에 따라 다양한 프리미엄 주방용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GS수퍼마켓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마다(연속 증정) 스티커 1장을 증정한다. 고객은 수집한 스티커의 수량에 따라 경품을 선택 할 수도 있고, 스티커에 추가 비용을 지불해 구입도 가능하다.

증정하는 주방용품은 독일 주방용품 전문 유명 브랜드인 빌레로이앤보흐(이하 vivo) 상품으로 키친용품 전문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브랜드로 특히 주부 고객들에게 큰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GS수퍼마켓 담당자는 매출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에게 유명 브랜드 상품 증정 행사를 진행함으로 고객들의 방문 회수가 증가하는 긍정적인 효과를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18년 진행된 경품 증정행사에서는 참여한 고객이 미참여 고객대비 행사기간동안 매출이 약 14.9% 이상 신장하는 성과를 보였다.

경품 제공 조건은 수집하는 스티커 40장 식가위, 50장, 슬라이스칼, 55장 칼갈이, 60장 아시아식도, 70장 중식도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 되어 있으며, 유상 판매 조건과 더 다양한 경품은 GS수퍼마켓 홈페이내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GS수퍼마켓 박상건 마케팅팀장은 “GS수퍼마켓을 항상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를 드리고자 이번 프리미엄 주방용품 증정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에게 차별적인 즐거움과 만족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여 업계에서 넘버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