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06(일)
예스, 론칭 15주년 기념 보상판매 프로모션 실시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의 코디네이션 언더웨어 예스가 브랜드 15주년을 맞아 오는 16일(일)까지 ‘론칭 15주년 기념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예스는 지난 200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1925세대의 톡톡 튀는 감성을 담은 언더웨어를 선보이며 국내 속옷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특히 유니크한 패턴과 믹스매치 구성 등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20대 대표 언더웨어 브랜드로 자리잡은 예스는 브랜드 15주년을 기념하고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

이번 론칭 15주년 보상판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기존에 구매했던 예스 속옷의 일부를 잘라 매장에 방문하기만 하면 된다. 브라 어깨끈이나 팬티 밴드, 제품 라벨 등 예스의 제품임을 알 수 있는 부분을 준비하면 되며, 가져간 속옷 일부분을 매장에 반납하면 30% 할인을 그 자리에서 제공한다.

속옷 전체를 반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제품 상태에 관계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보유한 예스 속옷이 여러 개일 경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또한 예스는 행사 기간 동안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름 대비 휴대용 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예스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기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이번 ‘론칭 15주년 기념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오는 6월 16일(일)까지 전국 예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한편 예스는 온라인몰 고객을 대상으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온라인몰 단독 이벤트도 실시한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미경 과장은 “20대의 취향을 겨냥한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여온 예스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 속에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했다”며 “예스와 함께해온 추억을 돌아볼 수 있는 이번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비롯해 그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