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더모 헤어 케어 브랜드 '라우쉬(RAUSCH)’ 가 무더워진 날씨로 인해 높아진 온도와 외부 환경으로 자극 받은 두피를 말끔하게 관리해줄 지성 두피 청정 아이템 씨위드(Seaweed)라인 신규 기획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라우쉬는 인하우스 제조, 최대 11개월을 숙성한 우수한 품질의 스위스 허브로 다양한 두피와 모발 고민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하고, 건강함을 더해 주는 안전한 더모 제품만을 생산하여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125년 전통의 스위스 프리미엄 더모 헤어 케어 브랜드이다.
올리브영 온 · 오프라인몰에서 선보이는 이번 씨위드 라인 신규 기획은 두피의 피지, 각질을 깨끗하게 관리해주어 다음단계 제품의 효능을 극대화시키는 두피 스케일링 팩 ‘씨위드 스칼프 팩’과 두피의 묵은 각질과 번들거리는 피지를 정화하고 모발의 부드러움은 남겨 다음 날까지 두피와 모발을 보송하게 유지시켜주는 지성 두피 청정 샴푸 ‘씨위드 디그리징 샴푸’로 하여 씨위드 라인 2종으로 구성되었다.
올리브영 온 · 오프라인몰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씨위드 디그리징 샴푸 200ml 기획은 연이은 앵콜 요청과 함께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지난 5월말부터 다시 선보이고 있다. 씨위드 디그리징 샴푸 200ml 본품을 구매하면 씨위드 스칼프 팩 15ml 2EA를 증정하여 여름 휴가지에서도 두피의 과도한 각질과 피지를 케어할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신규 기획은 씨위드 디그리징 샴푸 200ml 본품과 씨위드 스칼프 팩 100ml 본품 2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여 여름철 두피를 보다 건강하게 관리해줄 수 있다.
라우쉬의 국내 공식 수입원 ㈜케이엔유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 시즌 높은 온도와 자외선에 자극받은 두피와 모발은 항상 관리해줘야 한다”라며, “이에 라우쉬의 씨위드 라인은 해초와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를 말끔하게 정화해주고 진정시켜주어 여름 날씨에 자극 받은 두피뿐 아니라 지성 두피도 안심하고 두피 집중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두피 모발 케어 노하우로 두피를 시원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줄 라우쉬의 씨위드 라인 신규 기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우쉬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