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06(일)
청호나이스, '제12회 자연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환경을 사랑하는 기업 청호나이스가 주최하고 환경부가 후원한 '제12회 자연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가 6월 6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청호인재개발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자연사랑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대회 참가 어린이 및 보호자 약 700명이 참석, 어린이들의 그림솜씨 경연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즐기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대상인 환경부장관상과 청호나이스 회장상을 비롯, 부문(유치부, 저학년, 고학년)별 최우수상 및 우수상 총 57명의 학생들에게 시상이 진행된 본 대회는, 참가 어린이들의 작품 수준이 높아 대회 심사를 맡은 심사위원(예원학교 신미혜 교사)의 고심이 거듭됐을 정도로 참가 어린이들은 이번 대회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었다. 치열한 경합 끝에 대상인 환경부장관상은 서울문백초등학교 송서연 학생, 청호나이스 회장상은 온양풍기초등학교 박연수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이번 대회는 청호인재개발원에서 점심을 무료로 제공하고, 아빠달리기, 가족줄넘기, 보물찾기, 고리던지기, 페이스 페인팅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을 지급, 대회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대회를 주최한 청호나이스 정휘철 대표이사는 "12회째를 맞은 본 대회가 참가 인원수와 작품의 수준 등 모든 면에서 대회를 거듭할수록 발전하고 있다"며 "본 대회가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어린이 그림대회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