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06(일)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쿠쿠홈시스는 팔로모 매트리스가 올해 1~2월 대비 3~4월 판매량이 20.7% 증가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쿠쿠홈시스는 일명 ‘이휘재 쌍둥이 침대’로도 유명한 50년 전통의 이태리 명품 침대 브랜드 '팔로모’와 지난 2016년, 팔로모 매트리스의 유통, 판매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쿠쿠홈시스의 ‘카멜레온’ 매트리스는 팔로모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체온을 감지해 색이 변하는 신소재인 ‘카멜레온’ 폼을 탑재해 체중을 분산시키며, 통기성이 우수해 여름에도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온도를 유지하는 성질인 정온성을 가진 친환경 이태리 직수입 블루텍스를 사용하여, 계절과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환경을 조성한다. 여기에 단단함과 푹신함이 조합된 유로탑 형태의 하이브리드 구조로 스프링과 블루텍스의 특장점을 차용, 안락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카멜레온’ 매트리스를 안락하게 받혀주는 ‘파미에드’ 프레임은 홈쇼핑 최초로 프리미엄 스웨이드인 ‘파미에드’ 원단을 적용했다. 파미에드 원단은 머리카락 굵기의 1/1000 수준의 초극세사 특수 섬유로 스웨이드의 고급스러운 촉감과 색상은 그대로 살리면서 변색과 탈색에 강해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프레임 전체를 감싸고 있는 파미에드 원단에는 ‘아쿠아클린’이라 불리는 발수 및 방오 처리가 되어있어 습기나 오염 등에 약했던 기존 스웨이드의 단점을 말끔히 해결하며 위생적인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편안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적용한 모던한 디자인도 파미에드 프레임의 장점 중 하나다. 헤드쿠션은 침대 상단에선 푹신한 볼륨감으로 등을 안정적으로 받쳐주고 침대 하단으로 이동시키면 다리 쿠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헤드쿠션을 제거할 경우, 숨겨진 15cm를 추가로 활용할 수 있어 기성 사이즈의 침대 사용에 불편을 겪는 장신 고객들의 경우에도 침대를 개조하는 등의 추가 비용 없이 맞춤 매트리스처럼 사용 가능하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