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06(일)
‘아이배냇 다자녀 가정 365일 특별할인’ 이미지.(사진=아이배넷)
‘아이배냇 다자녀 가정 365일 특별할인’ 이미지.(사진=아이배넷)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지난해 11월 실시한 ‘365 다자녀 육아지원 캠페인’이 신청자 2만명을 목전에 두고 있다고 5일 밝혔다.

365 다자녀 육아지원 캠페인은 다자녀 가정의 육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전국 2자녀 가정에게 365일동안 이용가능한 혜택을 부여한 이벤트다.

아이배냇은 이 캠페인을 통해 부모와 자녀의 삶의 질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자율성이다. 기업이 정해놓은 제품만을 수동적으로 받기보다 신청자들은 아이배냇 제품 중 가정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물품을 직접 선택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은 아이배냇몰에 정식 회원가입 후 다자녀 등록게시판을 이용하면 된다. 캠페인 신청 후 다자녀 회원등급을 획득하면 둘째 자녀 이상부터 할인혜택이 부여된다. 셋째 자녀이상부터는 월6캔 한정으로 산양유아식을 50%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

이밖에도 순한카레, 핑거요거트, 끙아, 햅쌀이유식, 뿌려먹는 레시피, 요리비법, 꼬마육포, 홈삼젤리 등 이유식, 간식, 주스를 비롯한 베베, 꼬마 제품들을 정가 30% 할인가에 구입가능하다.

특별 이벤트로 아이배냇몰에서 2만원이상 제품을 구입한 넷째 자녀 이상 가정에 한해 기프트팩을 증정하고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365 다자녀 캠페인 문의가 매달 늘고 있다”며 “더 많은 가정이 혜택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배냇은 2012년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 순산양유아식을 출시한대 이어 지난해엔 3세이상 어린이 전용 식품 브랜드 꼬마를 론칭해 0세부터 어린이까지 원-스톱(One-Stop) 식품 서비스를 구축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