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24(목)
(사진=체리쉬)
(사진=체리쉬)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미래에 가장 가까운 가구 체리쉬가 여름을 맞아 ‘PRE-SUMMER VACANCE’라는 제목의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체리쉬는 무더운 여름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발맞춰 쾌적하고 시원한 홈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모션베드 세트 구매 시 세련된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을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프레임 무료 증정은 테이트 침대 프레임 기준으로 다른 프레임 선택 시 차액 지불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모션베드 세트 전 구매자에게는 메모리폼 베개, AI 스피커(인공지능 모션베드 K 또는 세미트윈 구매시), 베드 파우치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해서는 홈캉스와 어울리는 제품을 최대 20% 세일가로 제공하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브리더블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브루노 코너형 베리오누벅 블루’ 등 체리쉬가 엄선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별로 199만원 상당의 ‘네스트인2 리클라이너 소파’, 58만원 상당의 ‘보니타 소파테이블’ 등 푸짐한 사은품이 마련돼 있다.

구매 고객이 아니더라도 체리쉬 매장에 방문해 견적상담카드를 작성, 체리쉬와 카카오톡 친구를 맺고 인증한 고객에게도 유류비 1만원권 혹은 백화점 1만원권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체리쉬 관계자는 “무더위가 시동을 거는 6월, 고객들이 보다 상쾌하게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선물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체리쉬의 여름 맞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체리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