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17(화)
‘얼리 바캉스를 위한 머스트 해브 올오버 케어’ 기획전 이미지.(사진= 원플러)
‘얼리 바캉스를 위한 머스트 해브 올오버 케어’ 기획전 이미지.(사진= 원플러)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원플러는 ‘얼리 바캉스를 위한 머스트 해브 올오버 케어’ 기획전을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원플러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기획전으로 진행되며, 제품은 바캉스 시즌을 대비할 뷰티 아이템 ‘수퍼 마일드 필링 토너’와 여행 필수 아이템 ‘퍼스널 핸드 워시 투데이 1’을 스페셜 한정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은 썸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매끄러운 페이스와 바디 피부결을 준비하기 위한 기획세트로 특별 한정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행 중에, 기내에서 혹은 여행지에서 건조한 핸드와 네일존을 위해 원플러의 베스트 셀러인 ‘퍼스널 핸드 워시 투데이1’을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원플러 ‘수퍼 마일드 필링토너’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여 매일 편안한 피부결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모공을 막고있는 노폐물과 각질을 닦아주어 화장발 잘 받는 피부로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얼굴 뿐만 아니라 뒷꿈치, 팔꿈치와 같은 바디각질부터 바디닭살까지 일어날 수 있는 곳까지 관리할 수 있는데, ​닦아쓰는 토너로도 불리는 일명 ‘원플러 닦토’는 각질관리 외에도 여러 방면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특히 여름철에는 바디 태닝 전후에 사용하면 더욱 고르게 태닝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여름철 바캉스를 기획하는 이들에게 이번 토너 기획전은 더욱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퍼스널 핸드 워시 투데이 1 (PERSONAL HAND WASH TODAY 1)’은 세계 최대 조향 회사의 프리미엄 향을 담아 손 세정 후 기분 좋은 향이 남아 있음은 물론,

​여행시 사용하는 물이 달라지면 제일 먼저 손이 건조해지고 갈라지기 마련인데, ​원플러 퍼스널 핸드 워시는 네일존을 트지않게 케어해 주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라면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브랜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