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18(금)
천호엔케어, ‘1천만팩 판매 돌파’ 하루활력 혜택 UP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1천만 팩 판매를 돌파한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활력'의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및 인증샷 이벤트 등이 포함된 ‘하루활력 혜택 UP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활력 할인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엔케어몰을 통해 진행되며 하루활력 전 품목에 대해 기본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천호엔케어몰 회원 모두에게 최대 34,000원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한 하루활력 전용 쿠폰 2종과 쇼핑 지원금 쿠폰 3종도 지급한다. 하루활력 전용 쿠폰 2종은 하루활력 제품에 한해 2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 원 이상 구매시 6,0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쇼핑 지원금 쿠폰 3종은 4만 원 이상 구매시 3,000원, 7만 원 이상 구매 시 8,000원, 10만 원 이상 구매시 15,000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 지원금 쿠폰의 경우 하루활력 제품 외 프리미엄, 천심본 제품 구매 시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하루활력 냉장고 인증샷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루활력 제품을 구매한 뒤 냉장고 인증샷을 찍어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냉장고 인증샷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10일 천호엔케어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때이른 무더위로 체력이 떨어지기 쉬운 여름철, 간편한 방법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좋은 원료로 정성껏 만든 천호엔케어의 하루활력 제품을 통해 편리하게 건강을 관리해 무더위에도 활력을 충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호엔케어의 ‘하루활력’은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젊은 층에게 필요한 하루치 활력을 다양한 형태로 제안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론칭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 팩을 돌파하며 젊은 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의 음료 시장이 사과, 오렌지, 포도 등 과채류에 국한되었다면, 하루활력은 2030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서 비롯되는 다양한 건강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양배추, 석류, 흑마늘 등의 다양한 원료로 카테고리를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