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17(화)
휴롬디바S, 싱글라이프 리얼 예능서 수박주스로 눈길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대표이사 김재원)의 신제품 원액기 ‘휴롬디바S’가 최근 한 방송사의 싱글라이프 리얼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잇따르며 화제다.

지난 21일 방영된 공중파 싱글라이프 리얼 예능 프로그램에서 일명 ‘세 얼간이’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두 멤버가 휴롬디바S 원액기로 수박과 사과·당근을 착즙하며 주스를 만드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는 다른 한 멤버의 드라마 촬영 현장에 푸드트럭을 몰고 응원차 기습 방문하기 위한 것.

‘두 얼간이’는 거실 한 켠을 가득 채운 수박, 사과, 당근을 손질해 원액기로 착즙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들은 푸드트럭을 운전해 현장에 몰래 잠입한 뒤 서프라이즈로 수박주스와 사과당근주스를 현장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나눠주며 응원했다.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받은 멤버는 더위 속 고된 드라마 촬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을 잘 마무리했다.

휴롬디바S는 기술력을 집약하여 대대적인 변화를 적용한 최신 모델이다. 기존 미세 착즙망 대신 2중 구조의 신개념 주스필터를 탑재해 재료 착즙 시 찌꺼기가 끼지 않아 물로 헹구기만 하면 30초 안에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럼 하단부에는 여닫을 수 있는 압착패킹을 적용해 내부 압력을 높여 강력한 착즙력을 자랑한다. 착즙 후에는 패킹을 열어 물로 헹구면 보다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복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열풍에 걸맞게 레트로풍의 강렬한 컬러와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디자인이 돋보인다. 주방가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강렬한 레드, 크림, 블랙 컬러를 적용해 주방에 두는 것만으로도 스타일리쉬한 오브제가 완성된다. 지름 21cm의 슬림한 본체에는 복고풍의 조그다이얼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가전 하나로 주방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어 젊은층부터 중장년층 소비자까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휴롬 원액기는 칼날이 없는 스크루가 지그시 눌러짜는 저속 착즙 방식으로 채소, 과일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해 열에 약한 각종 효소 및 비타민, 파이토케미컬을 보존해 자연의 맛과 영양, 색을 그대로 살린 천연주스를 만들 수 있다. 특히 많은 양의 채소, 과일을 한 잔의 주스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으며, 본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재료를 선별해 나만의 맞춤 주스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

휴롬 관계자는 “방송 이후 제품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수박은 껍질과 흰 속살에도 영양이 많기 때문에 붉은 과육과 함께 통째로 착즙하면 무더위 수분 충전은 물론 더욱 영양이 풍부한 건강주스를 만들 수 있고 음식물 쓰레기 걱정도 없어서 여름철 주스로 제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롬은 오는 29일 CJ오쇼핑을 통해 오후 3시 30분부터 50분간 휴롬디바S를 선보인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