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17(화)
해법영어교실, 직독직해 훈련서 ‘리딩 시크릿’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스마트폰과 호모사피언스의 합성어인 ‘포노사피언스’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많은 교육 현장에도 디지털 영어교과서가 도입 되는 등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천재교육(회장 최정민) 계열사 해법에듀(대표이사 홍인국)도 이런 교육 현장의 변화에 발맞춰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한 학습이 가능한 영어 직독직해 교재인 ‘리딩 시크릿’을 오는 25일(화) 출시한다.

리딩 시크릿은 초등 고학년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독해능력을 효과적으로 키워주는 직독직해 훈련서. 총 3단계(Basic, Intermediate, Advanced)로 이루어져 있으며, 단계별로 모의고사 1권을 포함해 각 4권씩, 총 12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각 단계마다 모의고사를 통해 다양한 독해 지문으로 실전 훈련도 가능하다.

특히, 리딩 시크릿은 천재교육의 콘텐츠를 태블릿 PC로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HB 스마터 2.0을 통해 단어 학습, 지문 끊어 읽기 훈련은 물론 동영상 강의를 통해 문장구조도 파악하는 학습도 가능하다.

해법영어교실 정준 사업단장은 “리딩 시크릿은 HB 스마터 2.0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때에 단어와 지문 끊어 읽기 등을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든 교재”라며, “언제 어디서든 천재교육이 제공하는 양질의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는 리딩 시크릿으로 독해 능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법영어교실은 전국 모든 교실에 교재와 태블릿 PC학습이 결합된 올-인-원 학습 시스템인 HB 스마터를 도입해 눈길을 끌고 있다. HB 스마터 2.0은 영어 교과서 점유율 1위 천재교육의 교과서를 바탕으로 한 수준 높은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든 반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동영상, 음성인식, 등을 활용해 통합적인 영어능력을 완성 시킬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