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18(금)
파인디지털, 항공 측량 골프거리 측정기 ‘파인캐디 UPX300’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파인디지털이 항공 측량 데이터베이스(DB)로 정확도를 높인 GPS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X300’을 오는 7월 8일 출시할 예정이다.

‘파인캐디 UPX300’은 홀 뷰와 홀 상세 뷰가 적용되어 도그렉이나 경사에 가려진 홀 경계선의 정확한 형상까지 확인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티샷 후 티박스를 벗어나 IP 지점 부근으로 이동 시 홀 뷰는 홀 상세 뷰로 자동 전환되어 그린 주변 모습을 정교하게 나타낸다.

또 그린 언듈레이션(Green Undulation) 모드로 골퍼의 위치에 따라 그린의 모양, 기울기, 홀 컵의 거리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도록 구현해 어느 위치에서도 정확한 거리를 안내한다.

골퍼들의 사용성을 고려해 편의 기능도 강화했다. 파인캐디 초절전 설계로 36홀 라운드도 무리 없이 진행할 수 있는 배터리 성능을 자랑하며, 38g의 가벼운 무게로 스윙에 불편함이 전혀 없다. IP67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을 지원해 우천, 강풍, 황사 등 궂은 날씨는 물론 손을 씻을 때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파인캐디 손목밴드는 22mm의 일반 시계용 표준 손목밴드로 다양하게 바꿔 착용 할 수 있어 라운딩 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파인디지털은 예약판매 이벤트를 통해 ‘파인캐디 UPX300’을 정가 대비 23% 할인된 금액인 19만9000원에 제공한다. 특히 빠르게 구입한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해 1차(6월 25일~7월 1일) 구매 고객에게는 세인트나인 골프공, 볼빅 골프모자 등 소비자가 총 14만원 상당의 골프 관련 액세서리를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에게는 6000원 상당의 해피콘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