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9(일)

아시아 12개국 통용 ‘차이나유니콤 유심’ 쿠팡서 60% 할인

이제 아시아지역 여행 시 데이터 무제한으로 사용하세요!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차이나유니콤 브랜드 운영사인 ㈜엘림지티컴퍼니는 아시아 12개국에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차이나유니콤 유심’을 쿠팡에 입점하고, 60% 할인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차이나유니콤은 중국의 2대 통신사로 4억 명 이상의 휴대폰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SKT와도 다양한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해외 유심은 차이나유니콤과의 정식 계약을 통해 수입한 상품으로 출입국 정보입력이 따로 필요하지 않다. 스마트폰에 삽입 후 즉시 사용 가능하며,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현지 24시간 AS센터가 있기 때문에 편리하다.

차이나유니콤 해외 유심은 홍콩, 대만, 일본, 태국, 베트남, 싱가폴,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12개국에서 8일 동안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데이터는 2GB까지 4G 또는 3G 속도로 제공되며 이후에는 속도제어(최소 256kbps 이상)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유효기간 내 12개국 어디를 여행하더라도 하나의 유심 카드로 통용된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소비자 가격 또한 24,200원으로 매우 저렴하다. 특히 12월 말까지 진행되는 60% 할인 행사를 활용하면 국내 통신사 대비 80%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Nano, Micro, Nomal 크기를 전부 지원하며, 카드에서 자신의 휴대폰에 맞는 사이즈로 뜯어내 장착만 하면 바로 활성화된다.

㈜엘림지티컴퍼니 김진욱 대표는 “유심은 로밍에 비해 저렴하고 포켓 와이파이보다 휴대가 용이하다.”며, ”차이나유니콤의 정품 유심은 별다른 개통 절차 없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데다,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제공하기 때문에 해외여행 시 매우 유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