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콘테스트 플랫폼 라우드소싱, 디자이너 회원 10만명 달성!
승인 2019-10-01 08:29:10
10월 한달 간 ‘심-봤다! 심마니’ 이벤트를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디자인 콘테스트 플랫폼 라우드소싱(
대표 김승환)
은 등록 디자이너 회원 10
만명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10
월 한달 간 ‘
심-
봤다!
심마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우드소싱은 2012
년 1
월 사이트 오픈 이후 6
년 9
개월만에 디자이너 회원 10
만명을 달성했다.
디자이너 10
만명은 국내 디자이너 약 33
만명의 3
분의 1
에 해당하는 숫자다.
현재 라우드소싱에서는 프리랜서 디자이너 51.2%,
디자인 회사 소속 디자이너 15.7%,
디자인팀 소속 디자이너 14.3%,
디자인 전공 학생 10.8%
등 다양한 배경의 디자이너들이 활동하고 있다.
라우드소싱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10
월 한달 간 ‘
심-
봤다!
심마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생활 곳곳에 퍼져있는 라우드소싱에서 탄생한 디자인을 찾는 이벤트이다.
라우드소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라우드소싱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라우드소싱 디자인을 확인한 후 실제 사진을 찍어 사연과 함께 올리면 된다.
참여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금과 함께 라우드소싱에서 탄생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10
월 한달 간 라우드소싱에서 콘테스트를 개설하는 고객에게는 콘테스트 종류에 상관없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본 쿠폰은 10
월 30
일까지 모든 회원의 쿠폰함에 자동 지급된다.
라우드소싱 김승환 대표는 “
라우드소싱과 함께 성장해온 회원분들과 함께 디자이너 회원 10
만명 달성을 축하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며, “
앞으로도 디자이너와 디자인이 필요한 분들의 연결고리이자 디자인 발전을 위한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라우드소싱은 2011
년부터 디자이너들에게 누적 67
억원이 넘는 상금을 지급했다.
라우드소싱은 나이,
경력,
성별,
학벌 등 스펙을 불문하고 디자인으로만 평가하고 선정하는 플랫폼으로 실력 있는 디자이너의 활동 무대이자 신인 디자이너 발굴과 대학생 디자이너들의 등용문 역할을 해오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