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프리미엄 대만 샌드위치 브랜드 홍베이팡(대표 허정인)에서 특별한 맛을 더한 햄치즈샌드위치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홍베이팡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스파이시 햄치즈 샌드위치’와 ‘햄치즈 크림 샌드위치’ 2종으로, 판매율 1위, 선호도 1위의 탑 베스트 셀러 제품인 햄치즈 샌드위치에 ‘케이준 스파이스’, ‘크림’ 등을 가미해 유니크한 맛의 변주를 준 제품이다.
홍베이팡의 전문 R&D 담당자는 “색다르면서도 더 맛있는 햄치즈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라는 컨셉트의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상당히 공을 들였다”며, “스파이시 햄치즈 샌드위치의 경우, 케이준 스파이스를 넣은 특제 치즈소스를 넣어 매콤하고 개운한 맛을 이끌어낸 제품으로, 내부 테스트에서 ‘자꾸만 먹고 싶다’, ‘계속해서 먹을 수 있다’, ‘이 제품은 꼭 출시되어야 한다’는 만장일치의 평가를 받은 주목하셔야 할 제품이며, 햄치즈 크림 샌드위치의 경우, 부드러운 버터크림을 가미해 입안 가득 버터 풍미를 돌게 함으로써 여성 평가자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출시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홍베이팡은 이번 출시되는 샌드위치 신제품 외에도 가을·겨울시즌을 대비한 따뜻한 음료 시리즈 및 따뜻하게 즐기는 토스트 등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하는데 주력을 다하고 있다.
한편 홍베이팡은 無항생제 계란 포함 모든 재료를 HACCP 인증된 재료만을 사용해 HACCP 인증시설에서 샌드위치를 제조한 후 100% 완제품 샌드위치를 매장에 공급 판매하는 올 여름, 소비자의 직접투표로 선정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 대만샌드위치 전문점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