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인터파크는 '인생날 여행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외 항공·호텔·여행부터 국내 숙박, 포켓 와이파이, 그리고 여행 필수 아이템 카메라, 스마트폰 액세서리 등 7%~10%의 할인 쿠폰과 1천원~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해외여행 카드 최대 5% 추가 청구 할인, 해외 호텔 카드 최대 12% 추가 청구 할인도 진행한다.
또한 트립스토어는 특가여행을 필두로 한 해외여행 특가 대전을 펼친다. 이날 세부 5일 일정을 19만9천원, 다낭 4박5일 일정을 34만9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가 오픈됐으며, 기타 패키지는 하루씩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타임커머스 티몬은 쇼핑의 달 11월을 맞아 진행 중인 '블랙 111111'을 통해 겨울 여행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으며, 위메프 투어는 'BLACK 투어데이'를 진행, 할인항공권부터 놀이공원 이용권, 테마파크 연간권, 국내외 여행 등 특가 패키지를 오픈하고 있다.
한편, 이같이 겨울 여행 시즌을 준비하려는 이용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짐에 따라 '인터파크 인생날 여행편', '트립스토어 특가여행'이 큰 관심을 모았다.
news@beyondpost.co.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