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26(일)
ⓒ인터파크
ⓒ인터파크
[비욘드포스트 황인철 기자]
각종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겨울 여행 시즌을 목전에 두고 이벤트를 속속 개최하고 있다.

7일 인터파크는 '인생날 여행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외 항공·호텔·여행부터 국내 숙박, 포켓 와이파이, 그리고 여행 필수 아이템 카메라, 스마트폰 액세서리 등 7%~10%의 할인 쿠폰과 1천원~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해외여행 카드 최대 5% 추가 청구 할인, 해외 호텔 카드 최대 12% 추가 청구 할인도 진행한다.

또한 트립스토어는 특가여행을 필두로 한 해외여행 특가 대전을 펼친다. 이날 세부 5일 일정을 19만9천원, 다낭 4박5일 일정을 34만9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가 오픈됐으며, 기타 패키지는 하루씩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타임커머스 티몬은 쇼핑의 달 11월을 맞아 진행 중인 '블랙 111111'을 통해 겨울 여행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으며, 위메프 투어는 'BLACK 투어데이'를 진행, 할인항공권부터 놀이공원 이용권, 테마파크 연간권, 국내외 여행 등 특가 패키지를 오픈하고 있다.

한편, 이같이 겨울 여행 시즌을 준비하려는 이용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짐에 따라 '인터파크 인생날 여행편', '트립스토어 특가여행'이 큰 관심을 모았다.

news@beyondpost.co.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