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0(금)

브라보키즈TV, 첫 방송 다음달 17일

‘가필드쇼’ 시즌4 등 신작 라인업 방영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IPTV 어린이 채널 브라보키즈TV가국내 최초 방영되는 3D 애니메이션 ‘가필드 쇼 (The Garfield Show)’의 새로운 시즌과 함께 2020년을시작한다.

고양이 ‘가필드’는 미국에서만 만화책으로 1억3000만부 이상 팔린 화제작으로 애니메이션, 게임, 그리고 영화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한 인기 캐릭터다.

특히 브라보키즈TV를 통해 선보이는 ‘가필드 쇼’는국내 최초 방영되는 새로운 에피소드로 그 동안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스페셜편을 포함해 시즌4 전편에피소드를 한국어 더빙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어 더빙은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하울,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의 하쿠 목소리를 연기한 김영선 성우를 더불어 ‘헬로카봇’의 T라인 엄상현 성우, 강은애성우, 이다은 성우 등 국내 최고 성우진의 참여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컵케이크와 다이노의 만능 서비스 (Cupcake & Dino: General Services)’, ‘지그와 샤코’, ‘앵그리버드 블루스’ 등 국내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콘텐트들이 브라보키즈TV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더욱 화려한 라인업으로 돌아온 ‘헬로카봇 시즌8-유니버스’의 새로운 에피소드도 케이블 최초로 브라보키즈TV에서 첫 방영된다.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