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0(금)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팀 유니시티’ 통해 건강기능식품 제공

KPGA 골퍼 전준형 선수가 유니시티 제품 ‘프로바이오닉 플러스’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KPGA 골퍼 전준형 선수가 유니시티 제품 ‘프로바이오닉 플러스’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지율기자]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프로그램을 통해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프로골퍼 전준형 선수와 건강기능식품 제공을 위한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번 후원을 통해 전준형 선수에게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자사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전준형 선수는 “평소 유니시티의 제품을 섭취하며 체력 향상에 많은 도움을 받아왔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팀 유니시티와 함께할 수 있어 더욱 기쁘다”며, “코로나19로 KPGA 일정이 조금 미뤄져 체력 관리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더 생긴 만큼, 유니시티의 제품과 함께 2020년 시즌을 대비해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 힘든 국민들에게 활력을 줄 수 있는 좋은 경기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팀 유니시티’ 멤버로 함께 하게 된 전준형 선수는 아마추어 골퍼였던 중고등학교 시절부터 주목받아 온 한국 남자 프로골퍼 유망주다. 2014년 KPGA 프로골퍼 데뷔를 시작으로 2017년 KPGA 투어 진주저축은행 카이도 남자오픈 3위를 차지했다. 지난 해 KPGA 선수권대회에서는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내달 23일 오픈할 KPGA 투어에서 향상된 기량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