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22(금)

스페쉬 활력 있고 긍정적인 50대 위해… 남자, 여자 종합비타민 커플 영양제 선물 세트 할인

승인 2020-05-04 09:00:00

스페쉬 활력 있고 긍정적인 50대 위해… 남자, 여자 종합비타민 커플 영양제 선물 세트 할인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5월달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여러 기념일이 있어 가정의 달이라고 불린다. 여기에 다른 기념일보다 상대적으로 주목도가 적지만, 부부의 날도 5월 21일로 가정의 달 5월에 포함된 기념일이다. 부부의 날은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목한 가정을 일궈 가자는 취지로 제정된 법정 기념일로 5월에 둘(2)이서 하나(1)가 된다는 뜻이 있다.

부부의 건강은 곧 가족의 건강과 직결될 만큼 중요한 요소다. 한편 건강 상태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면서 꼭 의학적 진단 여부와 별개로, 개인이 느끼는 신체적, 정신적 상태를 의미하는 ‘주관적 건강’이 개인 건강 상태의 주요한 기준이 되고 있다. 한 병원 연구팀의 연구 조사 결과 50대 이상 중년 여성들의 경우 가족 소통이 활발한 경우 주관적 건강이 좋은 비율이 더 높았다.

주관적 건강을 인지하는 이유가 다른 주요 원인으로는 가족간의 의사소통이 영향을 미쳤다. 가족 내 의사소통이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에 따라 본인의 주관적 건강 상태를 응답한 경우가 많았고, 특히 중년 여성의 경우 가족, 부부간 의사소통이 긍정적일수록 서로의 요구 사항을 알아채고 문제를 풀어나갈 수 있게 도와주기 때문에 주관적 건강을 좋게 응답했다.

전문가들은 “가족이나 부부간 의사소통이 부정적인 경우 정신사회적 질환을 야기할 수 있으므로 가족간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다면 병원이나 클리닉 등에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해결해 나가려는 구성원의 노력이 필요하다. 부부가 함께 갈등이나 스트레스를 진정시키고, 활력 있는 활동을 구성하는 것도 방법이다. 정신적 건강과 함께 신체적 건강을 함께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는 50대의 활력 있는 생활을 도와주는 ‘SPASH 포세이돈 포 맨’과 ‘SPASH 데메테르 포 우먼’ 종합비타민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연령별 커플 선물 세트 특가전’을 진행한다. ‘SPASH 5060 커플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남자, 여자 멀티비타민으로 구성되어 선물하기 좋은 커플 영양제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스페쉬의 ‘포세이돈 포 맨’은 남자 갱년기가 걱정되는 50대를 위한 남성 영양제로, 중년 남성에게 필요한 12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 MSM(디메틸설폰)이 함유된 제품이다. ‘데케테르 포 우먼’도 MSM을 비롯해 12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이 중년 여성 맞춤용으로 설계된 영양제다. 50대는 평소 관절 사용이 많고, 과체중으로 관절과 뼈에 부담 주는 경우가 많아 관절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 MSM이 주목받고 있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집안일과 같은 가사노동부터, 등산, 자전거, 에어로빅 등 취미 생활로 관절 사용이 많은 50대에게 MSM이 함유된 영양제가 인기다. 활력을 돕고 항산화 관리를 통해 피로 진정, 영양 관리, 체력 부족 증상을 예방해 줄 수 있도록 중년 남성, 여성을 위해 설계된 종합비타민이 50대 엄마, 아빠 어르신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