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0(금)

2위는 효녀 아이돌 청하 선정

임영웅 인스타그램 캡쳐.
임영웅 인스타그램 캡쳐.
[비욘드포스트 김진환 기자]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5월 8일 어버이날, 효도를 가장 잘 할 것 같은 연예인은 누구일까?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서종예)가 연기, 모델, 방송영화, 무용, 실용음악, 뷰티, 패션, 애완동물 등을 전공하는 재학생 5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효도를 잘 할 것 같은 연예인’으로 임영웅과 청하가 각각 선정됐다고 밝혔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미스터트롯 진에 오른 임영웅은 실제로 방송 내내 부모님을 언급하며 돌아가신 아버님에 대한 그리움과 애틋함, 홀로 미용실을 운영하며 자신을 키워주신 어머님에 대한 감사함을 제대로 표현해내며 수 많은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또한, 미스터트롯진에 오르며 1억원의 상금을 거머쥔 임영웅은 “2020년 어머님 생신 때 1억을 선물하겠다는 꿈이 있었다”며 상금 1억원을 어머니 생신 때 드리겠다고 밝힐 정도로 효심을 보여주었다.

이러한 효심을 보여주는 행동을 통해 임영웅은 서종예 재학생들의 많은 지지 속에서 효도를 가장 잘 할 것 같은 연예인 1위에 선정됐다.

2위에 선정된 청하는 방송에서도 자신의 원동력은 ‘어머니’라고 밝힐 정도로 효심이 지극하기로 소문난 가수로서, 효녀 아이돌이라는 칭호를 갖고 있다. 음반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점령하며 얻은 수입으로 집안의 빚을 모두 청산 했으며, 자신은 용돈을 받아 사용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화려한 아이돌이라는 겉모습과 달리, 효심이 지극한 모습에 청하를 선정한 학생들도 제법 많았다.

그 밖에 3위에는 구구단의 김세정, 4위에는 방탄소년단의 슈가, 5위에는 가수 아이유가 각각 선정됐다.

gbat0530@gmail.com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