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2(일)
라우드소싱,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 ‘디자인 체인지 프로젝트’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진환 기자] 국내 최대 디자이너 커뮤니티 라우드소싱(대표 김승환)은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해 디자인 개발부터 제작까지 모든 비용을 지원하는 ‘디자인 체인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디자인 체인지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식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6월 7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라우드소싱은 올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매출 감소와 언택트 시대로의 전환을 준비해야 하는 요식업 소상공인을 위한 ‘디자인 체인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본 프로젝트 대상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로고, 네이밍, 간판, 명함 중 선정자가 선택한 2종의 개발부터 제작까지 200만원 상당의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또한 신청자 중 5명에게는 라우드소싱 콘테스트 등록비 100% 할인 쿠폰을 드린다.

라우드소싱 홈페이지 내 디자이너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페이지에서 본 프로젝트 신청 목적과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발생한 사장님의 고민’과 ‘가게 로고, 간판, 명함, 네이밍 등이 어떻게 변화되었으면 좋겠는지’에 대해 자유롭게 기입한 뒤 기타 입력 사항을 채우면 된다. 선정자는 6월 10일 라우드소싱 당첨자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gbat0530@gmail.com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