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20(월)
오호라X케이스티파이, 젤네일-폰케이스 콜라보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붙이는 젤네일 ‘오호라(ohora)’가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지난 2일 독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독자적인 세미큐어젤 기술로 급부상한 네일 브랜드 오호라와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해 패셔너블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케이스티파이가 만나 선보이는 첫 제품으로, MZ세대를 중심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오호라와 케이스티파이는 큰 방향에서 ‘자기표현’이라는 브랜드 미션을 가졌다는 공통점이 있다. 오호라는 ‘스스로를 표현하고,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자’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손톱이라는 작은 부위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은 선보여왔다. 케이스티파이 역시 테크 악세사리를 통해 개개인의 고유한 감성을 스타일리시하게 보여준다는 미션으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유니크한 나만의 색깔을 중시하는 두 브랜드가 만난 이번 오호라X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젤네일, 그리고 이와 매칭되는 폰케이스로 출시된다. 남들과 차별화되는 다른 나만의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MZ세대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트렌드를 선도해 업계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지난 6월 18일부터 케이스티파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 웨이팅 리스트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호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뿐만 아니라 이종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젤네일 오호라의 가치를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K-뷰티의 주역인 오호라는 특유의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 감각을 살려 케이스티파이 폰케이스와 매칭되는 6가지 젤네일 스타일을 선보인다. 케이스티파이의 브랜드 요소를 살려 귀엽게 완성한 케이스티파이 컨페티 디자인에서부터 2020 S/S시즌에도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는 네온컬러의 디자인까지 트렌디한 젤네일 스타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호라X케이스티파이 콜라보레이션 폰케이스와 젤네일은 2일 케이스티파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호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컬렉션과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오호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