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국카처가 한국방송신문연합회 주최 - 조선미디웍스 주관 ‘2020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청소기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올해에만 청소기 부문 브랜드 대상 3관왕에 등극했다.
85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전문기업 카처(Alfred Kärcher GmbH & Co. KG)는 독일인의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회사 설립 이후 오직 ‘청소’ 한 길만을 고집해 온 기업이다. 특히, 세계에서 유일하게 가정용과 산업용을 모두 아우르는 청소장비 풀 라인업을 구축한 토탈 클리닝 솔루션 기업으로 명성이 높으며, 청소 관련 특허만 약 2천 5백개 이상 출원한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춘 명품 브랜드이다.
특히 이번에 수상한 ‘2020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타 브랜드에게 귀감이 되는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황영권 한국카처 대표이사는 “올해 한국카처가 이뤄낸 청소기 부문 브랜드 대상 3관왕은 카처 브랜드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카처만의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