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1(토)

시원한 트로피컬 사운드 특징...평화로운 메시지 가사 ‘눈길’
4번째 EP앨범...지난해 11월 이후 8개월 만에 EP앨범 발매

라비, 여름 EP 앨범 ’PARADISE’ 발매...하성운 지원사격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가수 라비(RAVI)가 시원한 여름을 가져다줄 여름 앨범을 선보인다.

힙합레이블 그루블린은 라비가 SUMMER EP 앨범 [PARADISE]를 28일 오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ARADISE(파라다이스)'와 지난 6월 발표한 ‘비♡’(Feat. 이나은 of 에이프릴(APRIL))가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유턴(U-TURN), WATER GUN, QUESTION MARK, IF I(Feat. BIG Naughty(서동현))(Prod. WOOGIE)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앨범 타이틀곡 'PARADISE(Feat. 하성운)'는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트로피컬 사운드가 특징이며, 라비와 하성운의 청량감 넘치는 목소리가 돋보인다. 특히 여름 분위기의 시원한 사운드에 ‘다름을 이해하고 존중하며 사랑으로 가득한 공간이 곧 낙원일 것'이라는 평화로운 메시지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라비는 그루블린 공식 유튜브 채널에 'PARADISE' 뮤직비디오 티저와 라이브 클립 티저 등을 게재해 이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라비는 KBS2 예능 ‘1박 2일 시즌4’, tvN 시사교양 ‘미래수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또한 라비는 최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글로벌 프로젝트 음원 ‘ME ME WE(나 너 우리)’에 한국 대표로 에일리와 뉴키드와 함께 재능기부 형태로 참여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