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언택트 문화로 인해 단절된 공간으로 여행을 떠나는 캠핑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2030사이에서는 IT디바이스와 함께 즐기는 ‘스마트 캠핑’이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스마트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들은 자연 속에서 태블릿으로 글을 읽고 쓰거나, 그림을 그리고, 영화를 보는 등 IT 디바이스를 활용해 기존 캠핑에 감성을 더한다. 스마트 캠핑을 위한 IT 디바이스들은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으면서도 휴대성 등이 뛰어나 별도의 수고를 들이지 않고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로지텍 K380’은 콤팩트한 사이즈에 휴대가 용이한 블루투스 키보드다. 키보드 왼쪽 상단에 탑재된 ‘이지-스위치(Easy-Switch)’ 버튼을 이용해 효율적인 기기 운용이 가능하다. 또한, 키보드에 연결된 디바이스를 즉시 인식하고 이에 맞춘 기능 및 단축키를 자동으로 지원한다. 설정을 매번 바꾸는 번거로움 없이 어떤 OS의 기기를 사용하든 익숙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로지텍 페블 M350’은 예쁘고 슬림한 디자인은 물론 블루투스 연결도 가능해 어디든 가볍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고급 옵티컬 트래킹 센서가 탑재돼 대부분의 표면에서 빠르고 정확한 커서 이동이 가능하다. 아이패드 OS와도 호환되기 때문에 태블릿과 함께하는 캠핑을 더욱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