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6 13:25  |  종합

숭실사이버대, MS 오피스365 및 클라우드 지원 서비스로 재학생 만족도 제고

숭실사이버대, MS 오피스365 및 클라우드 지원 서비스로 재학생 만족도 제고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가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원노트 등 마이크로소프트 최신 정품 Office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MS 오피스365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2020년도 2학기 신입생과 편입생들에게도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숭실사이버대는 마이크로소프트사와의 계약을 통해 재학생을 대상으로 MS 오피스 설치 및 사용, 1TB 클라우드 공간 제공 및 파일 관리 공유, 스마트 디바이스 연동 메일 및 일정관리, 연락처 확인 등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숭실사이버대 김지은 학생서비스팀장은 “학생들의 학업만족도와 경쟁력 제고를 위해 오피스365 서비스, 오프라인캠퍼스 공유, 73개 대학과 학점교류, 국가공인 및 학교인증 자격증 운영, 국내·외 문화체험 프로그램, 오프라인 학생활동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중이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프로그램과 혜택을 마련하여 숭사인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평생학습 환경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MS 오피스365 서비스는 숭실사이버대 재학생에 한하여 제공되며 1인 1계정만 발급이 가능하다. 프로그램 설치 및 이용은 PC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 가능하며 1계정당 최대 5개 기기에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대학홈페이지 로그인 후 메인페이지 상단 [대학생활]-[Office365]에서 회원가입(계정생성)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피스365 관련 문의는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한편 숭실사이버대는 오는 18일까지 2020학년도 2학기 추가모집 원서접수가 진행되며 MS 오피스365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교내혜택과 재학중 전 과목 무료수강, 졸업생 전공과목 평생 무료수강이 가능한 혜택을 추가모집에 선발된 신입생과 편입생에게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