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최근 코로나19가 재확산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추석이 겹쳐 본가로 내려가는 귀성객들의 발목이 묶였다. 이번 추석에 온 가족이 함께 모일 순 없지만 서로의 안부를 챙기고, 고마운 마음을 표시할 수 있는 '선물세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그중 호두의 효능이 널리 알려지면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좋은 천안의 명물 '학화호도과자 선물세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국민 건강강식 호두는 불포화지방의 일종인 오메가3 지방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단백질 ·비타민 B2 ·비타민 B1 등이 풍부하여 식용과 약용으로 많이 쓰인다. 특히 뇌의 기능을 도와주고 기억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뇌 노화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학화호도과자 선물세트'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양도 넉넉해,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학화호도과자 선물세트는 1박스에 15개가 들어있는 소포장 제품부터 80개까지 들어있는 특대용량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자사는 86년 전통의 업체로 높은 신뢰도를 가지고 있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며 "요즘 같은 시기에 사랑하는 가족, 지인을 위한 선물로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게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학화호도과자는 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며 택배 주문 시 하루 만에 받아볼 수 있다. 천안 학화호도과자 구성동 본점을 중심으로 원성동 직영점, 명동 직영점, 강남 직영점을 운영해 업계 내 입지를 다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