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11(월)

남궁민과 호흡…경찰청 특수팀 장지완 役

사진제공=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비욘드포스트=이지율 기자]
Z세대 대표 배우 이신영이 ‘낮과 밤’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완벽한 비주얼로 대체 불가 존재감을 발휘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극본 신유담, 연출 김정현,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스토리바인픽쳐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 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을 그린 드라마.

‘낮과 밤’은 드라마 ‘저글러스’, ‘옥란면옥‘, ‘국민 여러분‘ 등으로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정현 감독과 드라마 ‘고품격 짝사랑‘,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를 연속 히트시킨 신유담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높인다.

이신영은 극 중 경찰청 특수팀 장지완 역을 맡았다. 장지완은 남녀노소에게 각광받는 대형견 스타일의 훈훈한 비주얼로 매사에 열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낸다. 특수팀 팀장 도정우(남궁민 분)의 말과 행동에 무한 신뢰를 보이며 의문의 사건을 함께 펼쳐 나갈 스토리에 벌써부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캐릭터 소개만큼이나 장지완의 모습을 리얼하고 생동감 넘치게 그려낼 이신영의 눈부신 활약에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쏠린다.

화제성과 스타성을 모두 증명해 청춘 배우로서 본연의 색깔을 담아 가고 있는 이신영이 이번 작품을 통해 화수분 매력과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 줄 것으로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