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이 수입·유통하는 카멕스 립밤이 올리브영에서 30일부터 12월 30일까지 한달간 ‘카멕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5종’ 1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립케어 전문 브랜드 카멕스(CARMEX)는 미국 Pharmacy Times Survey에서 1999년부터 2020년까지 22년 연속 1위 립밤 브랜드로 선정된 미국 유명 립밤브랜드로, 1937년에 립밤을 개발한 이래 80여 년 전통을 쌓아오며 립케어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일명 '화보립밤(화한 보습, 화보처럼 건강한/아름다운 입술)’이라고 알려진 카멕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은 멘톨을 함유해 트고 갈라진 입술에 쿨링감을 주며 마스크 사용기의 열기와 답답함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라놀린, 카카오씨버터 등 다양한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입술에 수분을 보충하여 오래 지속되는 우수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특히, 카멕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5종은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클래식 스틱, 단지, 튜브 및 카멕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체리 스틱, 튜브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 및 상황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해당 제품은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착한립밤'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한편, 30일부터 12월 30일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카멕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5종을 10% 할인 판매한다.
news@beyondpost.co.kr